My Actifit Report Card: 5월 19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비가 내렸던 일요일
잠시 마트 다녀오고 집에서 주로 보낸 하루였어요.

김치찜에 돼지고기.
이걸로 술 마시고 하루 마무리했네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4153
Daily Activity, Walki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청와대 청원] 버닝썬 특검, 청문회 청원

경찰이 버닝썬과 경찰 간의 유착을 무혐의 종결 처리했습니다.

Sort:  

아침부터 침샘이... 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술도 달려서 힘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환상조합입니다. ^^

^^ 맛있게 많이 먹었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굿모닝~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굿모닝~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59522.29
ETH 2588.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