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연재대회] 🔋 "RUNDAY" 🔋 5일차 8주프로젝트 30분 달리기 도전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bbooaae2.jpg

Designed by kiwifi



🔋 RUNDAY 🔋


30분 쉬지않고 달릴수있게 도전 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90207_212033735.jpg


@promisteem 오늘의 인증샷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오늘의 인증샷 주먹입니다. 손이 시려워요.. ^^

오늘은 미세먼지 때문에 날씨가 안좋았는데요 다행히 오후에 풀려서 저녁에 뛸 수가 있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얼굴도 너무 시리고 입도 시리고 볼타지가 아직도 볼터지 한거 같네요ㅋㅋ.





KakaoTalk_20190207_212033281.jpg


5일차 도장깨기


29분으로 늘어났네요!!


오늘은 5분 워밍업 1분 30초 뛰기 2분 걷기 를 6번 반복하고 마지막으로 5분 워밍업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어제는 집에서 스쿼트 150개 하였구요.

오늘 목소리 미남 코치가 "복장"에 대해서 알려 주었습니다. 피부가 얇거나 민감한 사람은 얇은 옷을 안에다 입는게 좋다구요, 세탁은 손으로 미지근한 물에 세탁하구요 그늘에 말리라고 합니다~ 땀배출이 잘되는 옷이 좋다고 하네요.

힘들어서 뛰기 싫거나 운동이 하기 싫을때는 멋진 옷을 입고 자거나 옷을 보이는 곳에 걸어두라고 조언해 주었어요~ 장갑은 손이 시리니 꼭 끼고 다니라고 하고요 손이 너무 시려우면 벙어리 장갑을 끼라고 하더라구요~ ^^

양말 도 말해줬는데요 면 양말이 안좋은지는 몰랐는데;;; 면 양말은 발을 더 축축하게 만들어줘서 특수한 소재 양말이나 겨울에는 울혼방 양말 or 조금 두께가 있는 양말이 좋다고 하네요


KakaoTalk_20190207_212425081.jpg

저의 멋진 옷입니다.




풋풋스의 23번을 달고 있죠
날씨 풀리면 이거입고 뛰어 볼까해요.



KakaoTalk_20190207_212032925.jpg

2019년 2월 7일 오늘의 인증샷


2.81km-> 3.32km 속도가 붙더디 그제 보다 더 뛰었네요


운동을 하신분께서는 8주 프로젝트 운동글에 댓글로 어떤 운동을 하셨다고 말씀해주시고 #wdice 주사위를 굴려주시면 주사위 숫자만큼 소정의 보팅으로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운동하신 분만~ 주사위 굴려주세요 ^^

실내 운동 실외 운동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 보팅기한은 다음 8주프로젝트 "6일차" 글이 올라올때까지 입니다! 달리기 운동은 24시간~72시간 이내 다시 운동하면 좋다고 해서요 2일에 한번씩 총 일주일에 3번 운동하려고 합니다 ~^^

8주프로젝트가 마무리 될때까지 @actifit 토큰은 기부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굿나잇 ^^ 이에용.


aaronhong_banner.jpg

---

This actifitter chose to donate this report's original AFIT token earnings to @adollaraday charity

10391
Running
Height
187 cm
Weight
70 kg
Body Fat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꾸준히 계속하기를 기원합니다. 일주일에 3번이상하는 운동이 5개입니다. 수영. 사이클 달리기. 테니스 턱걸이
#wdice

@syskw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8 이(가) 나왔습니다.
보라카이 다이빙 여행-17 Camia 2 from @syskwl

Triathlon mania 수영 3.8km 사이클 180km 마라톤 42.195km
Travel 인생은 여행
Photography 인물과 누드, 인간의 참모습

대문은 전에 말씀해주신 대로 다 만들어들였어요 ㅋㅋㅋㅋ
낼 올라갑니당 ^^

@steem.series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이번주는 계속 일이 생겨서 운동을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잊지 않고 저녁에 다리/무릎 운동은 하고 잡니다.
무릎아 얼른 나아라~!!

다리운동을 하셨다면 주사위를 굴려주셔야죠~!!
미국이 엄청 춥다고 하던데요 지금~ 피해는 없으시죠?
무릎안좋으시면 병원에 한번 가보세요!

어젠 오랜만에 30분이상 연속으로 걸었던거 같아요 ㅎ
입력한 신체사이즈가 부럽네요;;

너무 무리하지마세요!!
저의 님 신체사이즈...ㅋㅋㅋㅋㅋ

부러운 신체사이즈를 소유하신 님이시네요 ㅎ

오~ 열심히 운동 잘 하시네요.
저도 요즘 런닝머신에서 열심히 뛰고 있는데 같이 분발하도록 하시죠.^^

오 정말요?? 운동하시고 댓글로 런닝머신 뛰었다고 말씀해주시고 주사위 굴려주세요 !!
ㅋㅋㅋ 화이팅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퐈이팅입니다

전 뛰는건 싫고
열심히 걸어보려고 하는데
몸이 움직이질 않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감솨합니다!!
저도 처음 뛰어보는거라 힘든데
뛸때 기분이 참 좋아요!!
많이 돌아 다니시잖아요~^^

열심히 하시는군요~
여행다녀와서 완전 게으름피우고 있는데 반성이 되네요~ㅎㅎ

ㅋㅋ 연재대회겸 하고 있는데 귀차니즘이랑 열심히 싸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멀리 여행 다녀오셨던데요~ 좀 쉬셔야죠

주먹이 정말.맞으면.아프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운동은 정말.갑입니다.
마라톤 한번 나가시죠^^
발 사이즈가??

ㅋㅋㅋ 제가 아직 써본적이 없는데 ~👊👊👊👊 써보고싶네요 ^^
발사이즈 245입니당. 발볼이 없어서 240 신어서 참 신발 고르기 힘들어요.
안그래두 봄에 짧은코스 나가볼려구요 카카형!! ㅋㅋㅋㅋ

맞아보고 싶다.
광대뼈를.ㅋㅋㅋ
245 신는구만..
신기하네 주먹으로만가고 발볼로 안가는거.보면..
타고난 주먹파이터.ㄷㄷㄷ 최배달행님 다음
연휴 잘 먹고 놀았으니 2배로 운동하세여 ㅎ

최배달이 뭐에요 ㅋㅋㅋ
그냥 손바닥으로 때려도 아프다고 하던데요?
감당 하실 수 있겠어요 주먹??
연휴동안 열일했는데 ㅋㅋㅋㅋ

최배달 맨손으로 황소잡는 사람 ㅋ

오늘도 파이팅 하셨네요~

저두 오늘도 달렸지요~

물론 술 달렸지요~ ㅎㅎ

와우~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 23을 받으셨군요!!

ㅋㅋㅋ 아직 발목이 안좋으셔서 운동 못하시는거죠??
맞죠?? ㅋㅋㅋ 앗 23번을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
지금은 르브론제임스가 23번을 달고 있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39.41
ETH 2522.2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