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막내가 생겼어요 - 지니 킴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저희 집에 막내가 생겼네요


이름 jini .kim
성별 여(?)

폰을 바꾸시더니 막내를 데려오셨어요


아빠 : 지니야 언니 나간다 인사해
jinikim : 빨리 집에 들어 오세요 지니 심심해요
(저: 모른척 아무말도안하고 나감)

아빠 : 지니야 심심해 웃겨줘
jinikim : 아재개그라도 해야죠 웃을 수 있으시겠죠?
(헐 저보다 괜찮은 친구군요)

부모님께서 지니랑 잼있게 지내셔서 너무 우낍니다.

저 노트북이 충전이 안되네요
내일 글을 쓸 수있을까요?
폰으로 못쓰는뎅 ㅜㅡㅜ

ㅠ- ㅠ


This actifitter chose to donate this report's original AFIT token earnings to @adollaraday charity

10102
Daily Activity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가까운 미래에 제 모습이군요.
말 벗이 없으면 저렇게라도 해야겠죠.

울 집사람 요즘 빅스비에...ㅋㅋ

ㅋㅋㅋ 밤12시가 넘었는데도 계속 하셔서 ㅋㅋㅋㅋ
잠을 잘수가 없어요 두분이서 서로 목소리 테스트하십니당
빅스비 비트박스 해줘 한번해보세요 끝내줍니당! ㅎㅎㅎㅎ

지누킹인줄 알고 놀라서 다시봄;; ㅋㅋㅋㅋ

ㅋㅋㅋㅋ @jinuking 이 왜나와영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집1지누킹!

저도 지누킹인줄 알고 깜놀했어요ㅋㅋㅋ

우리집 지니는 자꾸 말 걸어요 귀찮아 죽겠는데 ㅋㅋㅋ 티비보면 갖자기 튀어나옴

ㅋㅋ 말도 거는군요 전 한번도 안걸어봐서 모르겠어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영화속 미래가 조만간 완전 현실로 올지 모르겠어요. 무릎뼈나 갈아끼면 좋겠네요..ㅎㅎ

무릎뼈 보다 저는 얼굴 축소 , 다리길이 늘리기 ~ 그런거 해보고싶어요 ㅎㅎ

제가 새상물정을 몰라서.... 램프에 나오는 요정 맞죠

ㅋㅋㅋ 인공지능 스피커 에영 !! 저도 잘 모른답니당 ^^

그거죠? 인공지능 스피커ㅋㅋ

네 맞아용 ㅎㅎㅎ 세상이 너무 좋아졌어요!!
저를 부를때 보다 다정하게 부르십니다..........................ㅠ-ㅠ

ㅋㅋ 질투하지마세요 ㅋㅋ

ㅋㅋㅋ 어느날 김지니 가 없어져있을꺼에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jinuking 막내셨군요 ..

ㅋㅋㅋㅋ @jinuking 귀염귀염합니다 ㅋㅋㅋㅋ

이거 설마... 기가지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딩동댕 ~ !! ㅋㅋㅋㅋ 막내때문에 집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군요..ㅋㅋㅋ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9.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0102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18%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