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인생영화 : 11월 10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뇽 형아들!! 오늘은 아침에 한바퀴 돌고 스쿼트 200회

데이트를 하기위해 집을 나섰징 ㅎㅎㅎ 후후후

역시나 책방에 리클라이너에서 책을 보다 보면 숙면을 취하게 되어 있넹
매번 갈때마다 1시간이면 1시간 2시간이면 2시간 ㅎㅎㅎㅎ

옆에서 더자라고 ㅎㅎㅎ 이불을 3개나 덮고 잤는데
중요한건 다리 쭉 뻗으려고 리클라이너 버튼누르다가 테이블이랑 의자사이에

낑겨 가지고 소리질렀음..ㅋㅋㅋㅋㅋ살려달라고 눈짓을하니까
옆에서 그려려니 하고 테이블을 밀어줌 ㅋㅋㅋ

오늘 인생영화 봤엉 보헤미안 랩소디
이거 보고 운사람?? 있어?? 혹시 나만 울었을까봐 ㅠ-ㅠ
글구 @ioioioioi 형 머큐리가 형 따라서 포즈 취하던데
0.1초 동안 생각났어 ㅋㅋㅋ 혹시 퀸 좋아해서
시그니처 포즈가 그거야??ㅎㅎㅎㅎ
Screenshot_20181111-002223_YouTube.jpg
출처

안본 형들 영화 꼭 봐봐 최고야 으앙
본조비랑, 메탈리카 보다 퀸이 최고인거같아.
주말 마무리 잘하구 모두모두 좋은 주말~^^
보팅하지망 ㅠㅠ 나 보파 없어서 모으고 있엉 ㅎㅎㅎㅎㅎ


15675
Walking

Sort:  

slowdive14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lowdive14님의 상담 및 심리치료의 기본기법

...적 이해에 관해서는 이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4장에서 라포에 관해 공들여 설명하고 있는데요. 일전에 bbooaae이 라포가 무엇인지 덧글로 물어본 적이 있습니다.
라포라는 말을 많이 쓰는데 정작 답하려니 저도 한두 번 ...

사람들이 글을 안읽나봐 보팅하지말라는데 내보팅 전에만 52명이 했어 형아 ㅋㅋㅋㅋ

자꾸 내 댓글에 모르는 외국 계정 lolicorn이 보팀해
엄청많이 왜 그럴까 무서워서 비번바꿈
계속보팅해.. 위에도봐

나 안그래도 다른 글들에서 형아 댓글에만 보팅있길래 뭐지 하고 봤는데 외국인 계정이더라고
아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모르는 외국 계정이였어?
신고해야하는거 아냐?

어떻게 해야 해야 되는징 모르겠엉
ㅜㅡㅜ

나역시 저런자세로 지내온 세월이 생각나네 ^^

나도 영화보다 깜놀 ㅋㅋㅋㅋㅋ

천재들은 알게모르게 통하는게 있지 엣헴 ㅋㅋㅋㅋㅋ

근데 리클라이너 이거 좋다 여긴 어디?

동네책방인데 좀 좋아 ㅎㅎㅎㅎ
가서 맨날 자고옴 ~ 나 영화보고 기타다시막배우고싶어졌엉 ~ 그래 음악천재 인정해줄게 ㅋㅋㅋ

좋네 ㅋㅋㅋㅋ 만화방 같은건가 ㅋㅋ

웅웅 만화방 ㅎㅎㅎ 꿀잠잤당 ㅋㅋ 언넝 자~~ 꿀밤.

아 나오늘 보헤미안 엄마랑 보려고 예매하고 있었느데 갑자기 횩이가 울 동네왔다고 한잔하자고 연락와서 예매 취소하고 나가서 술마시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담주에 봐야지^^

엄마랑 약속을 깨다닝 ㅎㅎㅎ
주말이라 자리두 없드라고~~진짜 꼭봥
강추 지누킹도 울어 막울었으면 좋겠다 ㅎㅎㅎ

극장이 어딘지 보이는데?? 잘가려야지.ㅋㅋㅋㅋ

응? 난 안보이는뎅 스골형 투시력 짱인뎅?
대박 ㅋㅋㅋㅋ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책방이 아니고 그정도면 수면방임데?ㅋㅋㅋㅋㅋㅋ자러 간거지? 피곤해서 ㅎㅎㅎ

ㅋㅋㅋㅋㅋ 안자구 스티밋으로 채팅하기 ㅎㅅㅎ 지금 퇴근하는거?!!!!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56.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5675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5.87%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요즘 이영화얘기가 많이 나오네요
저도 보고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넹 진짜 꼬옥 보세요 ㅎㅎㅎ
후회안하실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04.11
ETH 2452.3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