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운동기록 10월 18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하이 형들 몸이 안좋아서 운동하고 왔더니 좋아진거같아 ㅋㅋㅋㅋ 아 뭥니 약먹고 자다가 가서 그런가
빨리 금손 페스티벌이거 끝났으면 좋겠다 생각지도 않게 이런일을 맡아버려서 참 힘드네
다음엔 안 할려고 ㅋㅋㅋ 취미로 ㅋㅋ혁이랑 옥이랑 셋이서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끝!해야지 ㅋㅋ
나의 일이나 해야지 ㅋㅋ

21305
Walking

Sort:  

yongsa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yongsam님의 스팀잇에서 매일 하는 것들 (출석보상(?))

...을 써야할 곳이 따로 많아서
스팀헌트 보팅은 안하고 있습니다.

Actifit ( 액티핏 )

bbooaae뽀돌님이 쓰시고
따라 시작한 actifit 입니다.

actifit이라는 만보계 측정되는 어플을 깔아서
그 어...

형이 금손인게 문제네..여기저기서 막 찾구나~ㅎ
헐크형이랑 좋은추억 만들어^-^

ㅋㅋㅋ 좋게 좋게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했어 ㅋㅋㅋ
나 똥손인데 ㅋㅋ 잘못봤어..형아.

형 여윽시 인싸..엄지가 타워를 넘을것 같은 인싸 포스네!

ㅋㅋㅋ 인싸아니라고 ㅋㅋㅋ형이해 인싸

2만보 대단하세요 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엄지 디게 기네...!!!ㅋㅋㅋㅋ

ㅋㅋ 손가락이 원래 길어 ㅋㅋ

@promisteem과 함께 꾸준한 운동을 통해 !! 건강 & 리워드 모두 챙겨줘~ Thank you 얼른 건강을 회복했으면 좋겠다 :)

@promisteem이 궁금하시다면?

@promisteem 고마워 이번주 뉴비지원은 못할꺼같아! 어제 글에 공지했는데..

헐랭~ 2만보야? 으마으마 하네~

ㅋㅋ 걷다보니..ㅋㅋ

actifit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ctifit님의 Actifit Updates: Wallet History Order Fixed. Updates Mobile App. Top Daily Actifitters. Delegation Status

...,000 SP)
dreimaldad(10 SP)
i2015pa(30 SP)
ahmedjadan(100 SP)
bbooaae100 SP)
jpederson96(50 SP)
danmaruschak(100 SP)
simplymike(10...

화이팅!!
운동하고 나니 안 아프다고??
체력짜응드세요♡

ㅋㅋㅋ 형은 등은 괜찮나?? 등 밝아줘야하는뎀..
ㅋㅋㅋ

등은 계속 그래~~ㅎㅎ
밟히고 싶다ㅋㅋ

청평갈때 밟아줄겜 ㅎㅎㅎ
자근자근자근..

내가 잘 밟는데^^ 잘근잘근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55.8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21305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5.85%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