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떡볶이

in #aboutmyself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peryuayng 슈퍼유양이예요ღ'ᴗ'ღ

@yourhoney님의 이벤트 너를알려줘 참여포스팅을 해보려구요!

내가 제일좋아하는음식

사실 음식을 가리는편이 아니라 대부분의 음식을 모두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좋아하는 음식을 고르라면 저는 떡볶이인것같아요
진정한 소울푸드! 학창시절의 추억이 많이남아있는 음식이기도하구요

D.JPG

매운음식을 좋아하는편이라 집에서 만들어먹을때는
청양고추가루까지 팍팍넣어서 조리를 해먹는편인데,

맵기만하지 맛있는 소스의 맛은 안날때가 많더라구요..

요리를 잘못해서(´༎ຶД༎ຶ`)

직장인이된지금은 스트레스를 받았을때?
스트레스 해소로 매운맛이나는 떡볶이를 즐겨먹고,
학생땐 학교앞에서파는 달달한 맛이나는 떡볶이 즐겨먹은것같아요

학교앞 컵떡볶이 사먹고 마지막 국물까지 마시면 캬~ 진짜 맛있었는데 !!

추억의 그맛이 갑자기 그리워지네요 (아련)

어릴때 좋은추억으로 먹은음식은 어른이 되고나서도
여전히 좋아하고 즐겨먹는 음식이 되잖아요~

제가는 아마도 떡볶이가 그런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의 사랑 나의 소울푸드 떡볶이 (ˊ̥ ³ ˋ̥)


Sort:  

아~ 떡볶이가 땡기는 저녁이네요~^^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 떡볶이~ 최고죠~!!ㅎ

네 맞아요 정말 언제먹어도 질리지않죠 ღ'ᴗ'ღ

전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랑합니다♥
떡볶이 포에버!

암요암요 떡볶이는 사랑입니다!!ღ'ᴗ'ღ

소울푸드 떡볶이 멋지네요 ㅎㅎ
날이 눅눅해서 그런지 매콤한게 땡기는 하룹니다^^
맛점 하세요~!!

요즘 날씨 정말 비가 자주와서 습하고 눅눅하고 그렇죠 ㅠㅠ 포카님께서도 맛점하세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시군요!!ㅋㅋ 떡볶이 맛있지요:)ㅋㅋㅋ근데 집에서 하면 밖에서 사먹는 맛은 안나는 것 같아요..ㅠㅜ

고추가루가 팍팍들어가는 음식인지라 많은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건가요?ㅎㅎ

ㅋㅋㅋ달고짜고맵고?!ㅋㅋ맛있어서 싫어할 수가 없죠...ㅋㅋ

떡뽁이 진짜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거 같아요^^
동네 엽기떡뽁이라 청년다방이 있는데 온 가족이 가끔 갑니다.
국물까지 마시는 슈퍼유양님이라니^^ 레벨이 높으십니다.^^

청년다방도 떡볶이집이예요? 저는 처음들어보는곳이라~ 체인이면 저희동네도 언젠가 들어오겠죠?ㅠㅠ
떡볶이 정말 너무 사랑합니당 ღ'ᴗ'ღ

쥬시쿨까지 ㅎㅎㅎ 침샘넘어가네요 유양님^^
튀김찍어먹고 싶어요 ㅜㅜ

달달하니 매움을 진정시켜줄때 아주좋죠!!ㅎㅎㅎ

전 짜장면입니다 떡볶이도 좋아하지만 짜장면에 고추가루 팍팍쳐서 먹을때가 그리 좋을수 없네요 ㅠㅠ

아~! 저도 짜장면좋아해요 정말 고운고춧가루 팍팍넣어서 매운 짜장면처럼먹으면 매콤하니!! 맛나죵 ღ'ᴗ'ღ

너무너무 매운 엽떡이네요 ㅋㅋㅋ
저도 떡볶이 좋아해요~~~ 단지 그 속에 든 오뎅을 더 좋아한다는거 ㅋㅋㅋ

오뎅도 진짜 맛있죠 ㅋㅋㅋ 떡볶이 생각하니까 또 먹고싶네용 ღ'ᴗ'ღ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즐거운 금요일되셔요~ღ'ᴗ'ღ

저도 떡볶이 좋아합니다. 소스에 김밥찍어먹어도 맛나는데요^^잘보고 갑니다 아 배고파~^^

한국사람들중에 떡볶이 싫어하는사람 못본거같아요~!!! 민족요리 ღ'ᴗ'ღ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