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의 뮤지컬을 보고 온기분, 알라딘 개인적인 후기

in #aaa5 years ago

title.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지난주 조조로 알라딘을 보고 왔습니다. 주변에서 너무 재밌다고 하고, 와이프가 먼저 보고와서 강력추천을 하기에, 그리고 디즈니 덕후라서 들뜬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출연진

전 알라딘에 출연하는 배우가 누구인지 모르고 보았고, 윌스미스가 지니로 나온다는 사실도 영화관람 도중 알고 매우 놀랐습니다. 들은 얘기는 여배우가 하드캐리한다. 너무 이쁘다 라는 얘기만 수없이 듣고 보았는데, 역시나.. 너무 아름답더군요.
jas.jpg
보는 내내 이민정 배우가 생각나는건 저만이었을까요? ㅎㅎ 그야말로 완벽한 캐스팅이었던것 같습니다. 알라딘도 그렇지만.. 자스민과 지니는.. 정말 역대급 캐스팅이었던것 같아요.
jini.jpg
다만, 자판의 카리스마는 상대적으로 조금 아쉬웠던것 같습니다.

음악

역시나 디즈니 하면, 음악이죠. 알라딘의 OST는 사실 가장 유명한 "A Whole new world" 만 기억이 나던터라.. 다른 음악들도 매우 기대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라딘의 노래는 조금 아쉬웠고.. 자스민의 노래는 너무 좋았습니다.
뭐 윌스미스는 말할 필요없었고요.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것 같았던, 이 영화는 보는 내내.. 일반 상영관에서 본것을 후회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연히 최고의 장면은, 알라딘과 자스민이 양탄자를 타고, A whole new world를 부르는 장면이었고.. 그야말로 감미로움의 끝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고오는 길에.. 평생 듣기위해, 알라딘 OST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맺음말

알라딘을 보기전, 애니메이션을 영화화 했다고 하여 조금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 미녀와 야수에서, 디즈니의 영화화에 대한 실력은 이미 검증이 되었지만, 아무래도 알라딘은 판타지 요소가 많고, 액션요소가 훨씬 많았기 떄문이죠.
lamp.jpg
하지만, 영화를 보는내내.. 한번도 지루함이나 부자연스러움을 느끼지 못했을뿐더러, 양탄자를 탄 추격씬은, 손에 땀이날 정도로 긴장하고 보았습니다. 영화가 끝났을때 동화속에서 빠져나온기분이었고, 아이맥스나 4dx로 시청하고 싶은 마음이 다시든것은 아주 오랫만에 든 감정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즈니의 뮤지컬같은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올해 제가 본 최고의 영화라고 말하고 싶네요.

이상 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알라딘이 요즘 대세인가봅니다^^

모두가 대세를 따를때 아닌 사람도 있어야죠!!
내년 명절땐 티비에서 볼수 있으려나요^^

네? 티비에서는 내후년? ㅋㅋ

그럼 내후년에 보는걸로^^ ㅋㅋㅋ

요즘 알라딘을 보겠다는 사람이 많군요. 사실 제 딸이 알라딘 광팬이거든요. ㅎㅎ

아 그러시군요~ 저는 디즈니 광팬 ㅎㅎ

많은 분들의 후기에 힘입어 목요일 오전에 아내랑 보기로 한 예매한 알라딘이네요 ㅎㅎ

오 이미 보셨겠군요! 재밌으셨는지모르겠습니다. ㅎㅎ

형님 유비는요?

삼국지에서 찾으세용~~

네 . 알겟습니당!

아..재..

내일 보러 갈까 말까 했는데 가야겠네요.기대되요^^

너무 기대는 하지 말고 편하게 보고 오세요~

자도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쟈스민이 너무 예뻐서 진짜 ㅎㅎㅎㅎ

티저에서 볼땐 몰랐는데, 막상 극장에서 보니.. 예쁘더군요 ㅎ

여주인공이 진짜 이쁘네요
윌스미스 얘기만 많았는데
여주인공 보러 가야 겠군요

이번 영화로 엄청난 스타가 될것 같습니다.

정말 재미있나 봅니다.
기생충 과 알라딘 리뷰가 제일 많네요.
잘 보고 갑니다.
언제 볼 수 있을까...ㅠㅠ

알라딘 너무 재밌었어요~

제목은 '알라딘'이지만, 주인공은 쟈스민 공주라는 그 영화군요ㅎㅎㅎ
확실히 너무 매력적이게 나와요 ㅠㅠ ㅋㅋㅋ

주인공은 나야나!

맞습니다. 이거 제목을 자스민으로 해야할거같기도..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524.25
ETH 3616.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