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리뷰] 신세계 - 이제 그만 선택해라... 독하게 굴어… 그래야 니가 살아…
제가 무간도 생각에 처음에 집중을 못했는데 보다보니 재미있더군요
최민식은 너무 잔인하고 황정민은 너무 인간적이어서 안타까웠던 기억이 ㅎㅎ
제가 무간도 생각에 처음에 집중을 못했는데 보다보니 재미있더군요
최민식은 너무 잔인하고 황정민은 너무 인간적이어서 안타까웠던 기억이 ㅎㅎ
무간도와는 전혀 다르게 풀어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