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에 대한 변경사항 공지입니다.] 너무 뜨겁네요.

in #aaa5 years ago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래 그렇게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너무 뜨겁게 호응을 해줘서 당황스럽습니다.

오늘 하고싶었던 포스팅은 사실 POOL에 대한 것이었는데

그건 작성도 할 수 가없을정도로 바빴네요

그리고 본래 사전판매가완료가 되면 배포하려고했었는데 배포작업이 너무 길고 오래 걸릴 것같습니다.
(스팀엔진에서 수동으로 전송하는방식이라서 레퍼럴계정까지 챙기려니 좀 시간이 걸리네요)

그리하여 JJM 전송시 최대한 빨리 AAA를 보내주는 것으로 변경되었다는 것을 공지드립니다.

현재 시점 구매자 모두에게 AAA를 보내드렸고

혹시나 받지 못하신분들은 확인 후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JJM 디스코드 링크

JJM 카카오톡 오픈톡방

Sort:  

바삐 움직이실 만큼 일이 잘 풀려가고 있다는 반증이 아닐런지요. ^^

smongo 계정에서 스팀보냈습니다. AAA 구매 부탁드립니다
카톡에도 메세지 남겼어요~^^

aaa 잘 받았습니다~
조기 완판될것 같습니다~^^

이름도 뭔가 신용등급 트리플에이 같아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ㅋㅋㅋㅋㅋ

예상치못했네요

역시나 대단하십니다 ㅎㅎ
AAA가 성공하길 바래봅니다 ㅎ

오치님께 steem 보내드리면 AAA로 교환 가능한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77.96
ETH 3500.4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