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이(AAA) 시작 이벤트 당첨자 5명입니다.

in #aaa5 years ago (edited)

트리플에이(AAA) 시작 이벤트 # 1 입니다.

투표결과

1등은 '기생충'이네요

그래서 저도 '기생충'을 봤습니다

정말 잘 만들었더군요

영화 성격상 스토리보다는 연기와 연출, 상징이 중요한 영화라서

스포일러해도 된다고 보는데..

그래도 그랬다가는

남극최초의 살인미수사건

같은 일이 벌어질꺼같아서 스포일러는 피합니다^^

응모자중 55명이 다수결정을 해주셨구요

그분들을 위와 같이 엑셀시트로 번호를 붙였습니다

그리고 랜덤뽑기를 했더니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5명이 선정되었습니다.

그 5명은

@kyslmate @kungdel @kaka-aaa @newiz @skykim

위 5명이 당첨되셨습니다

위 5명은

https://open.kakao.com/o/sjLmTlib

카톡방으로 오시면 메가박스 or cgv 예매권을 드립니다(원하는걸로 드려요)

Sort: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 당첨이다아아아아!!!!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치님!!!! ' ㅡ')b 크으!!

신개념 이벤트네요 결과 보는것도 매우 흥미롭네요. ㅎㅎ 당첨자분들 넘 부럽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ㅠㅠ... 저도 기생충에 투표했는데 떨어졌네요...
아쉽습니다.

와우~~~ 축하해요~~~

카~~~ 당첨 감사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이벤트 당첨입니다.
아싸~~~

오우 카카형님 축하드려요~

아싸~~ 감사감사

행운의 사나이 ㅋㅋㅋ

ㅋㅋㅋ 나 이런거 잘 안걸려!!
aaa가 나를 살리는 구만 ㅋㅋ

와우 당첨자 분들 축하합니다.

으헝헝 꽝이라뉘 ...ㅜㅜ

에이 기생충 봤어도 기생충 찍을껄 그랬습니다
기생충 일줄 알았는데
그래도 본영화라 차마... ㅎㅎㅎ
당첨 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저번호로 로또를ㅎ

오치님 고생 많으십니다~^^

당첨자분들 정말 축하드려요~!!
리뷰도 기대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