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이 공지] 트리플에이 임대기능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in #aaa5 years ago (edited)

트리플에이의 임대기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임대는 스테이킹 된 물량을 기준으로 가능합니다

현재로서는 스팀엔진을 통해서 임대가 가능하고

추후 트리플에이 페이지내의 월렛에서도 가능하게 될 것 같습니다.

스팀엔진의 월렛에서 자신의 토큰을 확인하고

선물상자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원하는사람에게 수량을 입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직관적으로 편하게 되어있어서 누구나 쉽게 이용하실수있을것같습니다.

트리플에이의 경우 임대로 인한 언스테이킹 기간은 5일입니다.

임대를 하고 다시 돌려받을 때 회수를 한 후 5일후에 월렛으로 입고가 됩니다.

Sort:  

아쉽네용. ㅠ

회수도 5일 이군요^^

앞으로 또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실현 될 수 있을 것같아 기대 되네요!

제목은 삭제로 뜨는데 내용은 그대로 인데 뭔가 변경이 생기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임대 기능이 생겼군요
역시 대단한 스팀엔진팀 입니다^^

다른분에게 임대주는 걸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관리가 쉽지않네요 ㅎㅎ

착착 진행이 되네요!

좋은기능 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500.57
ETH 2341.3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