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를 쫓아서 1탄 이종석, 브이아이피(VIP,2017)

in #aaa5 years ago

배우를 쫓아서 1탄 이종석

오늘 부터는 봤던 여러 영화도 좋지만 제가 좋아하는 배우의 작품을 쫓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터.jpg

브이아이피(VIP, 2017)


줄거리

국정원과 미국 CIA의 기획으로 남한에 온 VIP 김광일(이종석). 북측 주요인물의 아들로 그 인물이 갖고있는 재산에 대한 비밀을 쥐고있다고 생각한다. 남측에서 지내던 김광일은 갑작스레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고 형사 채이도(김명민)는 본능적으로 김광일이 살인사건의 범인임을 알아챈다.
이외 미국, 한국, 북한에서 vip를 잡아가려하고 서로가 서로를 견제하고 지키고, 빼앗는 싸움이 시작된다.


감상평

6hh.jpg
오늘 리뷰 주제는 배우 이종석에 대한 영화입니다. 이상하게도시크릿가든때부터 이종석이란 배우가 나온 드라마, 영화는 전부 본것같습니다. 영화 vip에서는 항상 착하고 정의롭기만 했던 배우 이종석이 첫 악역으로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xfu.jpg
등장 배우만으로도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브이아이피였는데 성적은 그닥 좋지 않았습니다. 왜인지 장동건이 출연해서 그런게 아닌가..싶기도 하지만 이 영화에선 존재감도 확실하고 연기도 괜찮았습니다.

ddr.jpg
영화의 내용 자체도 나름 재미있었는데 몇가지 장면들에서 논란이 꽤 되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초반엔 약간 루즈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중반 이후부터는 속도감도 붙고 무엇보다 배우들의 연기력이 엄청난듯합니다.

dxr.jpg
청불 영화인만큼 잔인한 장면도 여럿 있으므로 조심하시고 보시길!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저는 이상하게도 이종석한테는 맘이 안 가더라고요 ㅠㅠ

저도 원래 크게 관심 없었는데 학교2013보면서 파기시작했어요ㅎㅎ의외로 대박드라마 많이 찍었더라구요

저는 오늘 처음 알게 된 영화네요. 배우들이 쟁쟁한데 왜 몰랐지 ^^;;;;

킬링타임용으론 괜찮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어라. 이런 영화도 있었어요??! 출연진이 대단한데. 기억이 없네요. 한번 찾아봐야 할것같네요. ^^

2017년도 기대작이자 역시나 장동건! 했던 성적부진의 영화입니다ㅋㅋ

이종석이 드라마 선택은 기가막힌데
영화는 어떤지 제가 한번 봐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