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준하의 행성 : 자폐장애를 겪고있는 한 아이의 이야기 (무주산골영화제 초청작)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aaa • 7 years ago 정말 재밌는 영화가 아니더라도 좋은 영화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네 볼만한 영화이고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드는 작품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