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 쟈니 잉글리쉬 / 피터 호윗, 2003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oosoo (77)in #aaa • 7 years ago 근데 정말 연기할 때 보면 결코 가벼운 인상은 아닌것 같아요. 카리스마가 느껴져욥. 오 명문대 출신이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