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여행 전 반드시 봐야하는 영화, 투스카니의 태양 [Under the Tuscan Sun]

in #aaa5 years ago (edited)

투스카니의 태양 (2003)

Under the Tuscan Sun

코미디
홍콩, 미국
2004.04.23 개봉
113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오드리 웰스
(주연) 다이안 레인, 라울 보바
source


이탈리아 여행 준비를 하며 봤던 영화인데 실제로 영화에 나온 장소를 힘겹게 찾아가 보기도 했었다.
이탈리아 시골과 농가 풍경이 너무너무 아름다워서 피렌체를 중심으로 한 토스카나 지방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께 꼭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다.


줄거리


잘 나가는 작가인 프란시스(다이안 레인)는 갑자기 남편에게 이혼을 당하고 남편의 불륜때문에 이혼한건데 집까지 빼앗기게 된다;; 절망에 빠진 프란시스에게 친구 패티(산드라 오)는 토스카나 낭만여행 패키지 티켓을 선물해준다.

그렇게 떠나게 된 토스카나에서 관광버스를 타고 달리던 중 우연인지 신의 계시인지 버스가 멈춘 곳에 서 있는 300년 된 낡은 저택을 덥석 구입해버리고, 인부를 고용해 직접 집 수리를 하며 예상치 못했던 갖가지 어려움에 부딪히기도 한다.

때론 내가 여기까지 와서 뭘 하고 있는 건가 절망하기도 하지만 시간이 흐르며 점차 인부들과도 마을 사람들과도 친해지고 집 수리가 끝나갈 무렵 새로운 가족도 생기고 새로운 로맨스도 시작하게 된다는 다소 뻔한 내용이다.


간단 리뷰


영화정보엔 코미디로 소개되어있지만 로맨스/드라마가 더 맞는 것 같다.

좀 유치하기도 한데 이탈리아 남자를 여자만 보면 무조건 따라다니는 전형적인 사랑꾼(?)으로 표현해서 아마 이탈리아 사람들은 별로 안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당신의 눈동자 속에서 헤엄치고 싶다

는 오글거리는 말을 서슴없이 하고 심지어 그런 유치한 작업 멘트가 먹혀버려서 황당하기도 했다 ㅋ;

갈등도 약하고 쫀쫀한 맛도 없어서 영화 자체로만 보면 별로 추천할만한 영화는 아니지만 유치함은 잠깐일 뿐, 모두가 해피해지는 결말이라 아무 생각 없이 편안한 영화를 보고 싶을 때 가볍게 보기에 좋다.

tuscan.jpg

영화에 나온 장면들

특히 이탈리아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토스카나 지방 곳곳과 남부 바닷가의 풍경이 볼만하고, 정 많고 가족을 소중히 여기며 사는 그곳 사람들의 모습에 흐뭇해지며, 그들의 삶에 서서히 동화되어가는 프란시스나, 폐허 같았던 저택이 아름답게 수리되어 가는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를 더해준다.

Sort:  

이탈리아 여행 가기 전에 이 영화 기억해두었다가 꼭 봐야겠네요.^^
그런데 언제나 갈 수 있을는지? ^^

저도 다시 가고싶은데 다음 여행이 언제가 될지.. 현재로선 전혀 모르겠네요 ^^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홍콩 미국 이라는게 독특하네요

위키에는 미국, 이탈리아라고 나와있는걸 보니
포털 영화정보가 잘못된게 아닌가 싶어집니다 ^^;

정말 아름다운 지방이군요. 가보고싶네요. ^^

저도 다시 가고 싶습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당신의 눈동자 속에서 헤엄치고 싶다

ㅎㅎㅎㅎ 이 멘트가 먹힌다니ㅎㅎㅎㅎ
이탈리아 여행가게 되면 저 문구 꼭 이탈리아 언어로 배워가야겠습니다 'ㅡ' ㅋㅋㅋ

ㅋㅋㅋ; 성공을 기원합니다~ ^^

영화속 장소를 찾아긴다는 갓은 참 대단한 매력이 있는 것같아요.

그래서 여행가기전에 책이나 영화를 보고가면 좋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

배경이 정말 멋지네여

이번 주말에 꼭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앗~ 제가 더 감사하죠 ^^
hjk96님도 영화 많이 보실것 같은데
triplea.reviews에 리뷰 남겨주시면 미약하나마 aaa토큰보팅 해드릴게요~ ^^;

영화도 보고싶고 이탈리아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

배경이 정말 아름다워서 보실만 할거에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32.04
ETH 2902.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