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 마음대로의 pick] Aladdin (1992)

in #aaa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몇달전 알라딘을 영화로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에서 봤는데요.

그러던 도중 알라딘이 원래 만화로 있다고 하니 집에서 보여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몇번을 돌려보던데요. 실사 영화보다는 만화가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


이 만화영화는 1992년에 나왔는데요.

영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알라딘을 참으로 잘 묘사해놓았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하면서 나오는 우스꽝스럽지만 높은 표현력은 아이들의 눈을 지금에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또한, 로빈 윌리암스의 지니 역할도 재미났는데요. 나중에 한글 번역이 있는 것을 본 2호가 번역 본으로만 보네요.. ㅎㅎㅎ

저도 2호가 볼 때마다 틈틈이 앉아서 같이 앉아 다보고 말았는데요. 영어 교육에도 도움이 될 것 같은데, 아직까지 2호가 생각이 없습니다. ^^;;


2호에게 만화영화를 보고 뭐가 좋았냐고 물어봤더니, 쟈스민 공주 등 출연진의 노래가 참 좋았다고 합니다.

사실 그런데요. 저도 알라딘 하면 다양한 노래와 그에 따른 만화 장면이 참으로 기억에 남았습니다.

90년초반에 만든 영화이지만 그 부분은 지금 봐도 매끄러운데요.

이래서 디즈니디즈니 하는 것 같습니다.


영화의 내용은 거의 모든 분들이 아실 것이니 스포라고 생각하지 않고 제가 이 영화에서 이야기하고 싶은 부분에 약간 인용을 하겠습니다.

이 영화는 지금 어른인 제 눈으로 봤을 때는 1) 거짓말을 하지 말자, 2) 행운을 받았으면 베풀줄도 알아야 한다. 인데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이 영화의 교훈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

사실 저에게 3가지 소원을 빌 수 있다면 뭘 빌까를 생각해보기도 했는데요. ㅎ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소원을 말하실건지요??


아이와 함께 옛날 추억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영화 '알라딘'이었습니다.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812-aladdin?language=en-US
Critic: AAA

Sort:  

제 소원은 건강 , 로또 1등 독식 , 스팀 십만원 ㅎㅎ 입니다

제소원도 비슷하네요. ^^

저도 재미나게 보았지요.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처럼 2호와 같이 나란히 앉아 봤습니다. ^^

일단 가족들 건강과 로또 두번 ㅎㅎㅎ

이런 측면에서는 사람들 생각이 비슷한거 같습니다. ㅋㅋ

어렸을 때 알라딘을 보고 세가지 소원을 엄청 고민했던 기억이 나네요. 저도 아이랑 봐야겠어요.^^

아이랑 보니 재밌더군요.

알라딘에게 세번의 소원을 말한다면 마지막 소원을 '소원 열개만 더 들어줘.'라고 생각했던 어릴 시절이 있었네요.^^

맞네요... 저도 어렸을 때 그랬던거 같습니다. ^^

본 듯 만 듯 기억이 안 나네요.
본 것 같은데...

^^ 저도 그래서 봤는데 봤더라구요.

지난주 아이들과 최근에 나온 알라딘 한국말 더빙판을 보다가 실패했는데 만화가 있었군요~^^ 저희 아이들은 아직 어려서요..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초등 저학년 아이들 입장에서는 만화도 재밌을거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