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정주행중인 미드 <길모어 걸스> | Ramengirl🍜

in #aaa5 years ago (edited)

[KR]

세번째 정주행중인 미드 <길모어걸스>


안녕하세요 :) 눈깜짝할사이에 또 목요일이 되었네요. 요즘엔 아침에 좀 더 일찍 일어나 글을 쓰려고 하는데 역시나... 쉽지가 않아요ㅋㅋㅋㅋ 오늘도 저녁을 먹고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 오늘 리뷰할 작품은 미드 길모어 걸스 입니다. 제 인생 미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크나큰 애정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에요. 처음본건 중학교때인가... 스무살 무렵에 중학생이였던 여동생과 또한번 보고 이번에 세번째 정주행이네요^^ 봐도봐도 질리지 않아요~!

길모어 걸스는 제목 그대로 길모어라는 성을 가진 두 모녀의 이야기 입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잔잔한 일상을 담은 컨텐츠들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잖아요. 길모어 걸스는 일상 vlog의 시초가 되는 드라마가 아닐까 합니다. 두 모녀가 한적하고 여유로운 동네인 스타즈 할로우에서 일어아는 소소한 일상을 그리는 작품이기 때문이죠~^^

드라마가 워낙 잔잔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영화에요 :) 그렇지만 저는 완전 호라는거!!

드라마의 극중에 딸 역할로 나오는 로리가 16살인 시점부터 시작해요. 로리의 엄마인 로렐라이는 딸 로리의 나이인 16살 무렵 사고로 임신하게 되고 고등학교를 자퇴합니다. 부자집 외동딸이였던 로렐라이는 보수적인 부모님에게 벗어나고싶어 가출을 하게 되죠. 16세의 어린 로렐라이가 부모님의 도움도 없이 어떻게 로리를 키울 수 있었을까요? 드라마는 처음부터 그 과정들을 다 보여주지 않고 조금씩 보여주는데 그때마다 로렐라이에 대한 연민의 감정이 거듭 켜져갑니다.

38a076f6c81310557b334f62bdd67a97.jpeg

나이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로렐라이와 로리는 친구같은 모녀지간 입니다. 주말이면 불량식품을 잔뜩사서 밤새 영화를 보기도 하고 서로 옷도 골라주고 화장도 해주고 연애상담도 해주면서 말이죠. 드라마를 보고 있다기 보다 딱~! 유튜브 일상영상을 보고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만큼 현실적입니다. 길모어 걸스를 통해서 미국 문화도 많이 배웠고 영어도 많이 배운것 같아요 :)

극 중 로리의 베스트프렌드인 레인은 한국계 미국인인데 가끔씩 엉성한 한국어가 나오면 너무 웃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

길모어 걸스의 모든 배역들이 다 사랑스럽지만 가장 사랑스러운 인물을 꼽으라면 수키<3<3<3 어디서 많이 보셨죠? 바로 스파이의 멜리사 맥카시 입니다ㅠㅠ 길모어 걸스에 나올때까지만해도 감초같은 조연 역할을 맡는 배우였는데... 끝나고 나서 헐리우드 거물이 되었죠ㅠㅠㅠㅠ 그런데 저 표정 실화입니까... 요정 아니냐구요ㅠㅠ 귀욤귀욤

얼마전에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길모어걸스 리바이벌에서는 멜리사를 못보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의리녀ㅠㅠ 결국 나왔더라구요^^ 조연에 불과했던 수키가 드라마를 통틀어 가장 유명한 배우가 되었다니~ 감동스러워요^^

저처럼 잔잔하고 소박한 일상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히 좋아하실만한 드라마에요 :) 영어공부하기에도 좋은 드라마니 꼭 확인해보세요!!

Sort:  

역시~ 정주행의 참맛~💙 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진짜 좋아하는 드라마에요~ ^^
로리 너무 이뻤죠
수키 표정 완전 귀엽네요 ㅎㅎ

오 넷플릭스에서 다시 리바이벌을 했군요!
한국들어가면 볼 리스트에 추가입니다!

눈 감짝할새 다음주네요 -.-
길모어걸스... 처음 듣는데...
걸스라서... 저는 좀... 잔잔하면 자는데...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