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로코의 정석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 Ramengirl🍜

in #aaa5 years ago

[KR]

90년대 로코의 정석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90년대 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하는 대부분의 영화들이 90년대에 나온 영화들인것 같아요. 특히 로맨틱 코미디 영화요!!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이라는 조금은 충격적인(?) 제목의 이 영화는 90년대 당시 최고의 여배우였던 줄리아 로버츠와 카메론 디아즈가 주연이라는 이유만으로도 볼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9년동안 친구로 지내온 여자와 남자가 28살까지 둘 다 미혼이면 그냥 둘이 결혼하자고 약속했는데 28살이 되기 직전에 남자는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하려고 하죠. 그.러.자 여자가 둘의 결혼을 방해하는 내용이에요............

사실 여자의 입장으로 이 영화를 봤을때 결혼을 망치려는 줄리아 로버츠보단 카메론 디아즈에게 더 감정이입이 되는것 같아요. 아니... 9년동안 가만히 있다가 기껏 결혼식에 초대했더니 왜 망치려고 하는건가요ㅠㅠ 그렇지만 줄리아 로버츠의 역할도 미워할 수만도 없는 캐릭터인게... 눈물을 훌쩍일때면 동정심이 생겼다가도... 못된짓을 벌일때마다 또 미워지고...ㅋㅋㅋㅋㅋ

사실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의 결말은 원래 이게 아니였다고 해요. 그런데 개봉전 시사회에서 줄리아 로버츠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이 너무 안좋아 급하게 바뀌었다고 하네요. 흠... 원래 결말은 어땠길래 관객들이 그렇게 화가 나있었을까요?

R720x0.jpeg

둘다 너무 예쁘죠 흑ㅠㅠㅠㅠ

Sort:  

찾아보니 배우들이 세월에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네요.

정말 그러네요~^^ 다들 멋있는건 여전한것 같아요!!

본 영화 같은데 기억이 가물거리네여 다시 한번 봐야겠어요

넷플릭스에도 있답니다^~^

카메론 디아즈를 보니까 "메리에게~ "를 보고 싶네요
엄청 잼나게 봤는데~

저도 이 영화보고 다음엔 메리를 봐야겠다 생각했어요^~^
카메론 디아즈의 리즈시절영화죠~!!

옷 카메론 디아즈 그시절 저희의 우상이었죠^^ 저도 오늘 사랑과 관련된 영화 한편 리뷰했는데 한번 들러주세요~

네~ 구경갈께용^^

저도 본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카메론 디아즈도 줄리아 로버츠도 상큼하네요~ ^^

둘다 너무이쁘죠 @sklara님~^^

끝마무리가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엄청 잘 끊으시는데요~~ 인기드라마 정점에서 다음주로 넘어간 기분이에요.

그랬나요?^~^ 헤헷 결말은 영화를 통해 확인하세욧~! :)

@chaeg 님이 본 게시글에 25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거 10번도 더 본것 같아요.
주제가도 너무 좋고....
비록 게이 였지만... 친구 조지도 너무 좋았다는...ㅋㅋㅋ

레나님 오랜만이에요~^^ 맞죠ㅠㅠ 조지도 너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주제가도 너므 로멘틱하죠>. <

이거 뭔가 그 시대의 색감이 너무 잘 나타나는 것 같아보이는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