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리뷰] 그 무엇보다 소중한 사랑View the full contextnoisysky (72)in #aaa • 7 years ago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네요 슬픈건 살짝싫은데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슬픈 스토리인데 슬프게 와닿지 않아요. 아마 동화책이 계속 오버랩되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