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나만의 리뷰 # 또 발견 의학드라마 의사요한 / 지성 나오는 드라마는 진리!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공중파 3사 드라마는 한동안 안보고 케이블 드라마만 봤었는데...
오랜만에 SBS에서 재미있는 드라마를 하네요.
바로 의학드라마 "의사요한" 입니다.

포스터 의사요한.png

의학드라마는 왠만해서는 다 재미있죠.

예전에 지성이 나오는 드라마 뉴하트도 재미있게 봤었는데 , 이때는 심장쪽이 유행이였죠.

뉴하트.png

요번 의사요한은 마취통증의학과과 입니다.
뇌 , 심장 이어서 이번엔 마취과 등장 ~

의사요한.png

아이유 드라마랑 살짝 겹쳐서 어떤 드라마를 본방사수할지 항상 고민중입니다.

하지만 리모콘은 저희집 대장이....

슬기로운감빵생활 이후로 교도소 장면이 많이 나오는데 의사요한도 마찬가지로 교도서부터 시작합니다.

의사요한 감빵.png

요한(지성)은 왜 감옥에 있을까요 ?

궁금하면 드라마 보세요 흐흐흐

지금 까지 의학드라마에서의 마취과는 수술실에서 마취해주고 그냥 서서 수다 떨다가 혈압이런거 살짝 말해주는 그런 역할만 보여주었는데, 의사 요한에서는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어떻해 풀어갈지 너무 궁금하네요.

좀더 재미있게 볼려면 등장인물의 관계도 정도는 숙지하고 봐야겠죠.

의사요한 관계도.png

관계도.png

다음에는 어떤 진료과목(내과, 일반외과, 소아과, 산부인과, 진단방사선과, 마취과, 해부병리과, 정신과, 치과)이 주이공이 될까 그것도 궁금해지네요.

그래도 치과는 안나올거 같은데...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링크를 따라가면 <의사 요한>이 <닥터 존>이 되는군요. 맞는 번역이긴 한데 전혀 다른 느낌 ㅎㅎ

그러게요
저도 검색 하고
다른건가 한번 더 확인 했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여주 외모 kr 여신!

전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이쁜거였군요
오늘부터 팬이 되겠습니다.

지성이 의사로 많이 나오네요.ㅎㅎ 저도 몰아서 봐야겠어요.^^

지성 드라마도 거의 재미있어서~
특히 의학드라마는 짱입니다.

호텔 델루나는 한편 봤는데, 설정이 약간 도깨비 같아서...
의사 요한도 한번 봐야겠네요.ㅋ

그래서 항상고민이에요 아이유 볼까 지성 볼까..
하지만 리모콘은 저의집 대장이..

쓸데없는고민이였죠

재미있겠는데요. ^^ 뉴하트를 재미있게 봐서 더 관심이가네요. ^^

뉴하트 재미있게 봐서 더 기대되요

의학드라마는 항상 긴장감이 있죠.

네 이상하게 공중파 의학드라마는 왠만해선 재밌어요

의학드라마는 간호사들이 재밌어야 하는데 ㅎㅎㅎ

재밌고 이뻐야죠 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왜 저만 늙고 지성은 안 늙는거죵
뉴하트때랑 달라진게 없어보임 ㄷㄷㄷ

오해하시는거에요
저거 다 화장빨~ 캠빨임
화이팅입니다.

이렇게 보니 참 다양한 과가 주인공으로 나왔었군요ㅋㅋㅋ

다음에는 어떤 과가 나올지 궁금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840.18
ETH 2589.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