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 첫사랑의 기억 소환 <써니>

in #aaa5 years ago (edited)

어떤 영화를 리뷰해야 사람들이 좋아할까... 생각하다가...
그냥 제가 좋아하는 영화로 계속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이번엔 리뷰보다는 좋은 장면 하나만 딱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 장면이 너무 좋아서. ^^

이 영화는,,,
여고생들의 즐거운 추억과 어른이 된 후 다시 만나는 장면들이 주를 이룹니다.
그리고 첫사랑 장면은 아주아주 짧게 나오는데요,,,
저는 이 영화에서 딱 두 장면이 명장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욕배틀과 첫사랑 찾아가는 장면.

어디에 숨어도 다 찾아낸다는 심부름센터에서,,,
여주의 첫사랑 주소를 찾아주는데요,
그를 만나러 가면서... 옛 추억을 소환합니다.
그리고 그를 만나서는,,,
그녀가 고등학생 시절에 스케치 했던 그의 얼굴을 전해줍니다.
그리고,,, 이때 나오는 배경음악은 라붐의 그 노래. ㅎㅎㅎㅎㅎ


다방에서의 그녀와 그


여행지에서, 그를 몰래 훔쳐보는 그녀.


주소를 들고 찾아가서 만난, 중년이 돼버린 그


그리고 중년이 된 그녀


"이제서야 드려요."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는 그녀

제가 이 영화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을 살짝 걸며,,,
리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77117

Critic: AAA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77117?language=ko-KR

별점: AAA

Sort:  

유년시절 배우님들 독립영화부터 매우 탄탄한 연기에 모두 성공하심 ㅊㅋㅊㅋㅊㅋ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써니 최고의 영화죠
얼마전에도 생각나서 다시보기 했네요^^

써니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음악이 넘좋아요ㅠ 7080감성이 정말 잘 그려져있는 영화지요~

TV에서도 자주 해준거 같은데 매 번 보게되네요. ^^

우리 세대의 어릴 적 이야기이죠

너무 유쾌하면서도 찡하고 여운이 남았었쥬. 저도 써니 좋아요.^^

제가 고등학교 다니던 시절의 이야기와 노래라서 더 재미있게 본 영화네요.

재밌게 본 영화네요.
써니 옫ㅇ추 야라뷰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