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 36-22=14 <과속 스캔들>

in #aaa5 years ago (edited)

어느날 갑자기 동생뻘 되는 한 여자가 찾아와서 '아빠'라고 하면 어떤 기분일까요? ㅋㅋㅋㅋㅋ 아이구야. 저야 딸이 필요하니까 반갑... 은... 아니고,,, 황당할 겁니다. 으잉? 뭔소리야?

아빠 36살
딸 22살
겨우 14살 차이.
으잉? 말이 돼? 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남주가 중3때 좋아했던 누나와의 하룻밤이... 어쩌구 저쩌구 해서... 태어난 딸이었던 겁니다. 으핫,,, 말이 되긴 될 것 같습니다. 중학교 3학년이면 그것도 될 거고, 누나라면... 임신도 가능할 테니. 말은 됩니다.

그런데... 꼬맹이 하나를 데리고 왔습니다. 6살 꼬맹이. 부전자전이라더니... 딸에겐 6살 아들이 있었습니다. 그런까 딸과 손자의 나이는 겨우 16살 차이. 으헤헷. ㅋㅋㅋㅋ

할아버지 36살
엄마 22살
아들 6살

와우~~~
멋진가족입니다. ㅎㅎㅎㅎㅎ

줄거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잘나가는,,, 아니... 한때 잘나갔던 가수 차태현. 그는 라디오 디제이를 하고 있고 돈도 많습니다. 라디오 사연 중 아빠를 찾는다는 사연이 아주 인기가 좋아서 매일 빠짐없이 사연이 오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아빠를 찾으러 간다고 하더니 차태현 앞에 나타납니다. 박보영이 이땐 아주 어렸군요. ㅎㅎㅎ 귀여워라. 그런에 아들도 데리고 왔습니다. ㅎㅎㅎㅎㅎ


남주 차태현입니다. _ 나무위키


예쁘고 귀여운 박보영이네요. _ 나무위키

아들 얼굴은 생략. 제맘입니다. ㅎㅎㅎㅎㅎ

암튼 이 둘의 코믹한 내용이 주 내용이고요,,, 결국 가족으로 인정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로 끝나는 해피앤딩 영화입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결말이죠.

그리고... 남자분들... 조심하세요! 영화가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Sort:  

ㅋㅋ 재미있게 봤던 영화네요. ^^

잼나는 가족영화죠. ㅎㅎㅎ

아들 얼굴은 생략. 제맘입니다. ㅎㅎㅎㅎㅎ

부러워서 생략인거죠? ㅋㅋㅋ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네요.

중간에 약간 느슨한 부분도 있지만 인물들을 너무 잘 살려놔서 ㅎㅎ

중간은 잘 기억나지 않는... ㅎㅎㅎ

나하님 해피엔딩 좋아하시는군요. 그럼 우리나라 영화가 주로 맞겠어요.ㅎㅎㅎ

네. 주로 한국영화를 좋아해요. ㅎㅎㅎ

진자 잼나게 본거같아요
노래도 좋고~ 역시 차태현은 가족영화의 최고봉 ㅎㅎ

차태현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랍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naha.aa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