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로멘스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More Than Blue, 2009 - 후반부 30분을 위해 앞 1시간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영화!!(스포 有 주의!!)View the full contextmimistar (67)in #aaa • 7 years ago 저 극장에서 두 번 본 영화네요. 이승철 노래도 넘 슬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