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인증] 나쁜녀석들 보고왔어요.

in #aaa5 years ago (edited)

20190930_144418.jpg

저도 넷플릭스 말고 극장에서 영화보고 티켓 인증 하고싶었어요.
드.디.어. 해 봅니다.^-^

aaa에서 후기들 많이 봤는데 상영중인 영화여서겠죠? 스포없이 평가를 해주신 덕분에 재미있게 보고왔습니다.

2014년에 했던 드라마 앞부분 쬐금 보던 중에 영화 봤는데 1회만 보고 가도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안봐도 무방하긴해요.ㅎ

뒷 부분에 김아중의 액션씬에 야는 사기꾼아이가? 왠 액션이고? 라는 생각도 0.1초쯤 하긴 했으나 이런 영화에서 개연성을 찾으면 안되죠. 재밌으면 그만.ㅋㅋ

오랜만에 카봇 아닌 사람 영화를 보고오니 혼영이어도 좋네요. ㅎ

별이 등원시키고 발 동동구르며 갔다가 오자마자 청소하고 일찍 하원시켜 병원 다녀오니 하루가 갔어요. 시간을 너무 쪼갠 하루라 먹어도 먹어도 당 떨어지는 밤이네요.
내일부터 또 비오고 태풍이 온다는데 별탈없이 지나가기를요. 모두 굿밤되세요.~^-^

20190930_204709.jpg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585831)
Critic: AAA

Sort:  

손은 김아중에 비해 더 이뿌다에 인정!!

셀카 찍으신줄..... ㅎㅎ

ㅎㅎㅎ 셀카면 좋겠어요.

보고 싪어요
최근에 드라마를 봐서

저는 이제 드라마를 달리려구요. ㅎ

드라마도 재미나게 봤는데,
영화도 잼나죠 ㅋㅋ

잼써요 잼써요.ㅎㅎ

미미언니 스트레스 해소 했으면 짱^^

재밌으면 최고^^

ㅋㅋ. 사람영화 표현이 재미있는데요. ^^

조조로 보시고 왔군요 ㅎㅎ

네 저는 늘 조조예요. ㅋㅋ

손은 김아중에 비해 더 이뿌다에 인정!!

티켓만 찍으면 어떻합니꽈? 미미별님도 함께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