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A / ZZAN / PAL ] 디 아더스 (2001) - 그녀가 살고 있는 집에 귀신이 살고 있다. (공포영화)

in #aaa5 years ago (edited)

4.jpg

안녕하세요, 레오입니다.

오늘은 오싹했던 공포영화 디 아더스를 소개합니다.
이 영화는 스포일러가 너무 강해서 혹시나
안보신 분들을 위해서 내용을 말씀드리고 곤란합니다.
보신 분들도 기억을 지우고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겁니다.

1.jpg

빛을 보지 못하는 희귀병을 앓는 두 아이를 키우는 미망인 니콜키드먼,
어느 날 3명의 새로운 하인이 그녀의 집에 찾아 오게 됩니다.

잠이 들면 들려 오는 기괴한 소리, 피아노 소리, 아이들의 발소리
에 그녀와 아이들은 공포에 떨게되지만 귀신의 존재를 부정합니다.

2.jpg

3.jpg

음친한 낡은 대저택이 관객에게 공포감을 줍니다.
과연 하인들이 귀신일까요?
아니면 하인들의 눈에는 귀신이 보이지 않는걸까요?

이 영화는 딱히 무섭거나 징그러운 귀신이 나오지
않아서 오히려 더 무서웠습니다.
무섭고 징그러운 귀신이 나오면 그냥 특수효과
영화라고 치부하면 되지만 이 영화는 오히려
무서운 귀신이 나오지 않아서 더 공포감이
오래 남았던거 같습니다.

공포감 외에도 인간의 삶에대한 집착, 가족에
대한 지난친 사랑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간은 누구나 죽는다는 슬픈 현실도
생각하게 하는 영화라서 더 우울하게 만드는
영화였던거 같습니다.

포스터.jpg


Sort:  

이 영화 그 당시 인상 깊게 봤었답니다.
레오님 덕분에 한번 더 볼까합니다.
더운 여름 건강 챙겨 가며 지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
어제 전주한옥마을 갔었는데
비비아나님 생각났습니다.

맞아요. 인간은 누구나 죽는다는 사실이 슬픈 영화였어요...

맞아요
내일은 B급 공포영화 후기 쓸까 해요 ㅎㅎㅎ

앗. 저와 같은 글을...^^ 찌찌뽕이네요.ㅋㅋ

앗 ㅎㅎㅎ
놀랍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triplea.cur 님이 본 게시글에 10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AAA는 부계정으로 해야 하는데 본계정으로 왔네요.
다시 부계정으로 한 번 더..

감사합니다. ^^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어디서 봤던 리뷰였는데 키위형이랑 겹치셨네요 ㅎㅎ

거의 같은 시간에 올라왔더라고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