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리뷰] 신세계 - 이제 그만 선택해라... 독하게 굴어… 그래야 니가 살아…View the full contextkiwipie (55)in #aaa • 7 years ago 이거 베이비필터 짤 보고 무척 웃었었어요.ㅎㅎ
아 어떤건가요?? 저도 웃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