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포스터 re디자인 : 지구를 지켜라 (Save the Green Planet!)

in #aaa5 years ago (edited)

01.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 리디자인해 본 영화포스터는 상당히 잘만든 수작임에도 불구하고 당시 영화 흥행 저조의 원인 중 하나로 지목됐던 '지구를 지켜라' 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 '문소리' 누님의 남편분이 감독한 명작이죠!

아래 포스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화의 분위기를 전혀 살리지 못하고 삼류 코미디처럼 묘사되어서 참 안타까웠습니다. 그나마 해외포스터는 SF 코믹 스릴러의 장르를 잘 살리고 영화를 제대로 이해하고 디자인한 것 같습니다.

206075184B1F737958 copy.PNG

아래는 해외디자인 (왼쪽이 북미 / 오른쪽이 프랑스)
206075184B1F737958 2.png


reDesign 작업을 위해서 다음 영화 이미지에서 고른 컷들입니다. 오래된 영화라 화질이 다 떨어지네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봤습니다.ㅋㅋ 이번에는 세로형이랑 가로형 섞어서 작업해 봤어요.
124D1B174B1F834255 copy.PNG


첫번째 reDesign 포스터입니다.
b,a.JPG

오리지널과 완전 반대로 스릴러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이랄까요?ㅎㅎ전반적으로 빈티지패턴을 깔아서 공포스러움을 더했습니다.

02.JPG

목업은 빈티지패턴을 제거한 쨍한 버전!
01.JPG


두번째 reDesign 포스터입니다.
05.JPG

이건 신하균 단독샷이 흰배경에 있길래 우주배경과 합성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이런 좋은 사진을 왜 포스터로 활용하지 않았는지 의문이네요.ㅎㅎ 폰트는 조합형 무료폰트를 가지고 조합해서 만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04.jpg


세번째 reDesign 포스터입니다.
09.JPG

이번 디자인은 외계인 고문기구였던 물파스와 때수건을 이용해 심플하게 디자인했습니다. 하나하나 그리느라 시간이 가장 많이 걸렸네요. 갬성디자인 컨셉입니다.ㅋㅋ 이건 책표지로도 팔고 싶군요.ㅋㅋ

08.JPG

07.JPG


마지막 reDesign 포스터입니다.
03.JPG

사실 세개만 하고 끝내려 했다가 가로형도 하나 있어야겠다 싶어서 후딱 만들었습니다.

PhotoFunia-1568933475.jpg

이상입니다.^^ 오늘도 잘 놀았습니다!


*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11297-jigureul-jikyeora
* Critic: AAA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ort: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인데 키위님 포스터 보니까 또 보고 싶네요 ㅎㅎ

그렇다면 성공이네요! ㅎㅎ

물파스와 때수건...환경 포스터 같은데 어떤 내용일지 감도 없는 상태에서 보는 재미가 있을듯 해요

네. 보고나면 아... 하는 디자인입니다.ㅋㅋ

ㅇㅈㅇㅈ 이것도 포스터가 영화 망친 작품 중 하나ㅎㅎ
키위형껄로 했음 ㄹㅇ 관객 더 모았을듯ㅎㅎ

요즘 포스터가 망친 영화 찾고 있는중.ㅋㅋ
아.. 그리고 스팀엔진에서 0.01 이하면 리워드 안되더라고... 나도 1개가 계속 남아서 신경쓰임.ㅎㅎ

아 진짜??ㅎㅎ 그럼 palnet 태그 달아서 pal토큰 좀 받은 다음에 리워드 다시 해봐야겠당ㅎㅎ
고마워 키위형!!ㅎㅎㅎ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43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물파스와 때수건장면이 제일 소름돋았던거 같아요.
어딴 느낌인지 아니까 ㄷㄷㄷ

맞아요. 완전 따끔따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