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포스터 re디자인 : 포레스트 검프

in #aaa5 years ago (edited)

00.main.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1994년 개봉했던 '포레스트 검프' 포스터를 만들어 봤어요. '백투더퓨처' 시리즈와 '캐스트 어웨이' '폴라 익스프레스' 등을 연출한 '로버트 저메키스'감독의 작품이죠. 윈스턴 그룸의 1986년 동명 소설에 기반한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당시 엄청난 성공을 거둔 영화라서 아마 안보신분은 없을거에요.

90년대만 해도 톰행크스의 리즈시절이라 '빅' '필라델피아' '포레스트검프' '라이언일병구하기' '캐스트어웨이'로 아카데미 최우수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고 '필라델피아'와 '포레스트검프'로 2회연속 수상하기까지 했죠.

지금은 많이 늙으셨지만 소싯적엔 꽤 훈남이었습니다. 가장 서민적인 미국 백인의 모습을 하고 있다고 평가되기도 했지요. 저는 동의하진 않지만...
32551a3465b683d02e5808f8602e0efb.jpg

영화의 흥행 이후 우리나라에서도 김국진이 비슷한 컨셉으로 드라마를 찍었던 기억이 있는데 보신분들 계신가요?ㅎㅎ

깃털 하나가 날리면서 들려오는 OST도 너무나 좋아서 악보를 구해 연주하기도 했었는데 (은근 어려웠다는...) 악보 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ㅎㅎ 아래 링크 걸었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오늘 고른 컷은 이렇게 2컷입니다.
d5ud5KadGTrY6UQzzNIuK6L0Xyo.jpg

첫번째 사진의 윗공간을 늘려 세로형태로 만들어 주고 색감 조절하고 구름도 넣어주었어요.
00.jpg

그리고 텍스트 넣고 완성!
Free Classy Poster Mockup copy.jpg

01.jpg


두번째는 가로형으로 만들었습니다.
03.JPG

글씨를 뒤로 보내서 인물을 강조했어요. 이건 동영상 포스터로 만들면 더 멋질 것 같은데 기술 부족으로...ㅎㅎ 대신 여행가방에 합성했습니다.^^

Suitcase Mockup copy.JPG

이상입니다.

Man Holding Poster Mockup2 copy.JPG


*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13-forrest-gump
* Critic: AAA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ort:  

ost 는 생각도 안났는데 넘 좋네요.^^

깃털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음악이죠.ㅎㅎ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43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두 장면이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