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영화/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킹덤"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다!!

in #aaa5 years ago

조선시대 좀비가 나타났다 "킹덤"

###[카카에 평가]

  • 일반적인 좀비물과 비교를 거부합니다.
  •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보세요. 멈출 수 없습니다.
  • 4K 고화질 TV로 보면 최고의 영상!! 핸드폰,컴퓨터 모니터를 거부한다.
  • 긴장감 , 몰입감 , 탄탄한 배우진과 스토리 최고에 좀비 영화
  • 해외에서 감탄한 좀비드라마(영화)

병든 왕을 둘러싸고 흉흉한 소문이 떠돈다. 어둠에 뒤덮인 조선, 기이한 역병에 신음하는 산하. 정체 모를 악에 맞서 백성을 구원할 희망은 오직 세자뿐이다.

킹덤

■ 주연 :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 6부작

줄거리 넷플릭스 퍼옴

GOMCAM 20190816_2318270100.png

GOMCAM 20190816_2318350849.png

GOMCAM 20190816_2318420849.png


[카카리뷰]

때는 전란으로 살기가 어려운 조선시대
병든왕이 있는 궁궐에서 흉흉한 소문이 들려온다.
밤만되면 괴상한 짐승소리와 비명소리 피비린내 악취가 풍긴다.
그리고 궁궐안에서는 사람들이 매일밤 죽어 나간다.

왕에 치료를 위해 이승익의원과 함께 방문한 어린의원이 방문하는데
왕의 용안을 절대 보지말라는 말을 듣지 않은 어린의원은 시체가 되어 지율헌으로 돌아왔는데 ,,,,

GOMCAM 20190816_2305430533.png
굶주린 지율헌 사람들은 먹을것이 없는 그 곳에서 고기를 먹기 시작하는데...

GOMCAM 20190816_2305320259.png
사람이 어떻게 사람을 먹어!!
굶주린 사람들은 궁궐에서 시체로 돌아온 의원에 인육을 먹기 시작한다.

그런대 그 사람들이 밤이 다가오니 구토를 시작하고
갑자기 사람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낮엔 빛을 피해 숨었다 밤만되면 살아나는 좀비가 된다.

세자는 궁궐에 비밀을 밝히고 조선을 구하고자 지율헌을 찿아 나선다.

이 이야기의 시작은 왕이 병에 들어 죽게되자 권력유지 욕심의 조씨가문 영의정 조학주로부터 시작된다. 조학주의 딸 중전은 세자가 태어날때까지 왕이 살아있어야 후궁의 자식 세자에게서 권력을 지킬 수 있게 된다. 죽은 왕에게 죽은사람도 살린다는 생사초를 먹여 왕의 생명을 연장 시켰지만 왕은 좀비가 되고 이로 인해 역병이 조선에 퍼지게 된다.

권력을 유지하고자 하는 조선시대 권력싸움과 좀비문제를 해결하고자 나선 세자의 이야기 "킹덤 시즌 1" 눈을 뗄 수 없는 빠른전개와 탄탄한 스토리 , 그리고 섬뜻한 화면과 공포감~~ 그리고 동양에 미를 보여주는 자연에 웅장함!!

1부에선 조선시대 왕실에 문화을 설명하고자 약간의 지루함이 있지만 2부 전개는 한번 보면 눈을 뗄 수 없다.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보시기 바란다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시즌 2가 기대된다. 해외에서도 극찬한 조선시대 좀비물 킹덤 여러분에 자신있게 추천한다.


Sort:  

@mimistar 님이 본 게시글에 10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mimistar 미미꽃님아~~ 감사감사^^
역시 미미꽃님은 꽃이야 ~~ 꽃~~~
자주 영화리뷰 올려줘요~~
나 사실 보파가 너무 남아요
aaa 잘 모아둬요~~ 나중에 좋은일 있을거에요
다시한번 감사 감사^^

믿고 보는 카카형 리뷰~!!
잠실 롯데에 광고 엄청하길래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직 보지는 못했네 ㅠㅠ
언넝 챙겨봐야겠다 ㅎㅎ

이건 엄청 충분한 시간을 두고 봐야돼!!
한번 보면 6부까지 쭉 봐야된다고.
애들하곤 같이 못봐!! 그래도 꼭 봐바
형은 순수한 마음을 가져서 쩝!! 무섭겠네 ㅋㅋㅋ

오ㅎㅎ 카카형 AAA에선 오랜만이네ㅎㅎㅎ
킹덤 시즌2 촬영 최근에 마쳤고 내년 봄쯤에나 나온다고 하네 ㅎㅎㅎ
(관련자 지인피셜ㅎㅎㅎ)
뭐 어쨋든 카카형 AAA에서 보니 반갑구만유 ㅎㅎㅎㅎ

뉴발형 ~~~ AAA가 정말 보상도 좋고 꿀이야
딱 내가 쓸만한 것만 골라서 쓰는데
이건 아주 재밌어
그런대 형은 요즘 왜 이렇게 조용해~~
빨리 이사가야지!!

설명만 읽어도 무셔요....

ㅋㅋㅋ 그래도 꼭 보셔요
완전 재밌습니다.
그대신 시간은 꼭 충분히
볼륨은 빵빵하게 ,, 대형 TV로 보셔요 완전 굿입니다.

@triplea.cur 님이 본 게시글에 10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아이구~~~ 황송 ^^
감사합니다. 뛰엄뛰엄 글 쓰는 저에게 후원을 해주시다니
열심히 글쓰겠습니다. 사실 영화는 많이 보는데
리뷰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역시 AAA 좋아요^^ 굿

시즌2 얼른 나오길 기다립니다 ^^

내년 봄쯤 나온다네요
너무 오래 걸려요
아~~ 숨막혀 ㅋ

오~ 재밌나봐용

펜리행님 아직도 이걸 안봤단 말인가????
얼른 보고 후기 올려줘요

아주 짧게 쿨하게~~~
후기에 냉무 금지!!

전 킹덤 때문에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했죠

Posted using Partiko iOS

넷플릭스에서 본 건 이거 킹덤 하나네요
중국에서 어째어째 하다보니 보게 되었네여
빨리 시즌 2가 나오면 좋겠네요

좀비를 징그러워해서 볼 수 있을까 모르겠넹^^;;;;

알콜 부회장님
우선 맥주를 한캔 들이켜,, 안주는 생라면, 새우깡 다 좋아
여유맥주 2캔 준비하고
그리고 남편을 옆에 조용히 앉혀두고 보는거야
긴장될땐 맥주를 마시고 무서울땐 뒤로 숨거나 팔이 부러지지 않을 정도로 잡으면 돼!! ㅋ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다!

넷플릭스가 없어 볼수가 없다!! ㅎㅎ

독거형!! 중국에 있는 나도 보는데
ㅋㅋ 방법을 찿아봐 !!
혼자 시간때우고 보는 즐거움엔 이거 짱임.!!

음... 시간때우는건 술이 최고죠! ㅋㅋㅋㅋㅋㅋ

ㅋ 술+ 이거 최곱니다. 독거행님!!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