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천사의 영화 리뷰(말레피센트)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준천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영화가 바로 말레피센트입니다.
말레피센트2가 나온다고 해서 더욱 관심이 가는 영화죠..

2161024F535EFB390E.jpg
원제목이 숲속의 잠자는 공주죠...
이걸 새롭게 해석해 나온 작품이라 재미있게 봤습니다.
디즈니에서 이런 식의 영화를 잘 만들어 보는것 같아요..
1.jpg
마녀의 관점에서 만들어진 영화고요..
왕이 정복하려다가 실패한후에 마녀를 잡아오는자에게 모든걸 준다는 조건..
그래서, 말레피센트 요정이었죠 이요정과 아렸을때 친했던 애가 배신해서
날개를 끊어 오죠..
그리고, 나중에 왕이됩니다.
그런데 말레피센트는 날개가 없어져서 까마귀를 자신의 날개대신에 사용하죠..
그리고, 공주가 태어날때 저주를 내립니다.
말레피센트가 나중에 자신이 내린 저주를 풀고 싶지만,
자신조차도 풀지 못하죠..
공주를 키우면서 사랑을 가지게 됐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왕자도 데려다 주고 깨우려고 하죠. ㅎㅎㅎ
설정이 재미있는 영홥니다.
2가 나온다고 하니.
2를 보기전에 미리 봐두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오늘와서 보니
aaa 토큰이 만개가 넘어섰네요..
준~~~aaa.jpg
스테이킹 했고요..
이제 만개를 가지게 되었네요..
이정도면 보팅했을때 얼나나 나올기 긍금합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안젤리나 졸리가나오는 졸리재미있는 영화잖아요! 저도 생각없이봣다가 아..했던 영화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스테이킹 만개나!!^^ 전 봇에 사용하고 짱짱맨 사고 ㅋㅋ 사용처가 많으니 고민이 늘 되더라구요. 마녀지만 인간적인 면모가 드러나는 영화네요. 한번 보고싶네요^^

저는 처음 알게 된 영화네요. 봐야겠어요. ^^

속편이 나오는군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9.55
ETH 3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