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ovie 리뷰] 몽환적인 영상미와 믿지 못 할 이야기, 《라이프 오브 파이》🐯🌊

in #aaa5 years ago

뭐지 이형 요새 글쓰기 연습하나!! ㅋㅋㅋ

Sort:  

형은 쉽게 쉽게 가~~~
ㅋㅋㅋㅋ 비비에서~~~

너무 셀봇만하기 눈치보여 ㅋㅋㅋ 형 글좀 써줘 ㅋㅋ 보팅갑니다~ ㅋㅋㅋㅋ

뽕팬티는 어쩔겨~~~ㅋㅋㅋㅋㅋ

진짜 살좀 빼야하는데 ㅋㅋㅋ

뽕도 좋아!! 살도 졸아!!!
귕뒤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그 자세를 좋아했는데.. 점점 궁뒤쪽으로 ㅋㅋㅋ
나중에 나 만났을때 때 꽉 움켜줘도 놀라지 마!!!

ㅋㅋㅋㅋ 이형 위험해 ㅋㅋㅋㅋ
스쿼드 겁나 열심히해야겠다 ㅋㅋ

카카형 위험해 ㅋㅋㅋ

팥쥐형도 조심해.
나 너무 오래 혼자 살았어 ㅋㅋ 14금

내 궁디는 오이형처럼 안퍼졌어
탄력 넘치지 ㅋㅋㅋㅋㅋ

형은 제목학원 좀 가봐 ㅎㅎ

ㅋㅋㅋㅋㅋ 요즘 글짓기 학원 다니는중이야 ㅎㅎㅎ
근데 나 없는 동안 댓글들로 신나게 놀았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19.24
ETH 2991.31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