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횩횩의 문화생활] 세여자가 생일에 노래를 불러주었다(feat. 치즈, 김나영, 백지영 & chocolate1st)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따끈따끈 후기입니다.

생일날 하필 정기공연 관람이 예정되어있어서 급히 갈 사람을 구했는데.... 다 까이고... @chocolate1st 형 만이 절 위해 놀아줬네요 ㅋㅋㅋ

공연보여주는데 같이 봐달라고 구걸함 ㅠㅠ

우여곡절끝에 도착한 잠실실내체육관

늦게 도착하여 3층에 자리하게 되었는데...가파라서 위험할 것 같네요

잘 보이진 않지만...대형 스크린이 있으니 크게 뭐 불편하지는 않아요 왜냐 들으러 온거니까요


치즈

먹는 치즈는 들어봤어도 가수 치즈는 처음 들어봤습니다

하지만 노래를 듣다보니...어? 이노래 아는데.. 어 ? 이노래도 아는데.. 누군지는 몰랐지만 어디선가 들어본 노래들이었네요 ㅎㅎ

madeleine love, mood indigo 들어보시면 아~하실거에요 ㅎㅎ

목소리가 달달해서 진짜 흐뭇하게 웃게 되면서 막 생일축하해주는 것 같고 그런 느낌이었습니다(전지적 생일 시점) 꿀보이스 랄까요?

덜 유명할 수록 많이 불러주나 봅니다 젤 많이 불러주고 갔네요 끝날때까지 기분이 업업업 되는 공연이었답니다

김나영

아...어디서 들어본거 같은데 누구지 했는데...슈스케 출신이네요 그리고 그 홀로를 부르신 분이 맞구요 매드클라운과 다시 너를을 부른 그사람이 맞구요

생각보다 이뻐서 놀라고

생각보다 털털해서 놀랬고

매드클라운 랩부분 자기가 할때 지렸네요


백지영

하이라이트 였습니다

백지영 이모...누나던가...지누킹형보다 누나면 이몬데.....여튼

약간 감기 걸렸는데도...오히려 그점이 더욱더 백지영 노래의 슬픔을 가중시키네요

한 여자가 그대를 사랑합니다~~ 크

그리고...둘이서 불러야하는 그노래를...떼창을 시켜버리는 클라스..(옥택연씨 전역도 했는데 어디갔나요)

dash를 춤추는거 보니...아직 현역으로 뛰기 충분하신것같네요

전부다 아는 노래라 참 편안했던 공연이었습니다

감상평

꿀보이스에 귀여우신 치즈, 허스키한데 이쁜푼수같은 김나영, 내가 백지영이다를 보여주신 백지영 님 제대로 귀호강하고 왔네요

세분이 단독 콘서트 한다면... 노래만 생각 하면 전 치즈님꺼 갈듯해요 기분이 가장 업 되더라구요 하지만...백지영님껄 가겠죠... 단독 콘서트는..그 이외의 여러가지들이 있을테니 ㅎㅎ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오!!!! 콘서트 후기라니 넘흐 유익하네횩

ㅋㅋㅋ가보셔요 지누킹님도 돈 조금만벌고요

재밌었음. ㅎㅎ

담엔...형들이랑 안가게 여자소개점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백지영은 이제 이모인거죠?? ㅎㅎㅎ
하지만 우리에겐 영원한 누나로 ㅎ

ㅎㅎ 앜ㅋㅋㅋㅋ 참애매한 누나와 이모의 경계네요...

헐!!! 저 백지영 노래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 부러워요..ㅠㅠㅠ

ㅋㅋㅋ다들 백지영 보러 왔더라구요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15 which ranks you at #43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7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