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카고 - 죽음을 뛰어넘는 부성애 (공식 유튜브 영상 링크)

in #aaa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오늘 마사아키님(@sean2masaaki) 님이 올리신 영화 CARGO 의 후기를 보았습니다.

[AAA] 눈물주의 - 좀비영화가 이렇게 슬프기 있긔없긔 T^T 단편영화 "CARGO"

리뷰를 보니 꼭 한번 보고 싶어 찾아봤습니다.

영화 카고는 호주에서 열리는 세계최대단편영화제인 'Tropfest' 2013년 최종결선작에 오른 작품입니다.
또한 같은 해 '제5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 의 국제경쟁부문의 출품작이고도 하고요.

제가 또다른 리뷰를 한다는 것은 그렇고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직접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Tropfest 공식 유튜브채널에 올라와 있는 카고 영화를 링크합니다.
조회수가 1600만뷰 이상이나 되네요.

7분짜리 단편이니 잠시만 짬을 내서 죽음을 뛰어넘는 부성애를 보시죠.

참고로 단편영화를 제작한 감독이 동일한 주제로 여러이야기 설정을 덧붙여 2017년 영화를 장편으로 제작을 했습니다.
국내에 개봉을 한 것은 아니고 넷플릭스 전용으로 오픈을 한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 찾아보니 등록이 되어 있군요.

유튜브에 있는 마지막 영상을 보니 아이와의 마지막 작별장면은 영화가 더 눈물이 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아이들이 있는 입장에서 저라면 과연 어떤 선택을 했을지 고민이 되네요.

영화를 보고 나니 포스터를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아, 본 영화는 넥플릭스 전용이군요... ㅜㅜ
사실 좀비 영화 무서워서 안 보는데, 어제 저도 마사아키님 리뷰 보고 궁금했었습니다.
7분짜리 단편을 올려주셨으니 용기내서 그건 봐야겠어요.
지금은 늦은 시간이라 무서워서 못 볼 거 같고...
내일 밝은 대낮에 봐야겠네요..ㅋ

무섭지 않아요^^

전설의 띵작이라... 볼수록 감동이에요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10월 마지막 날이네요. 행복한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다른분 리뷰에서 봤던 건데.. 다시봐도 슬픈 좀비영화네요..ㅠㅠ

눈물이 또르르 해요 ㅠㅠ

슬픈 좀비영화라니... 내용이 상상이 안되네요!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ㅎㅎ
진짜 볼지는 미지수지만...ㅋ

독거님 첫번째 영상 보시면 됩니다.
7분만 투자하세요 ㅎ

7분영상이라 부담 없고 좋네요.
짠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저도 부담없어서 한번 봤어요.
장편을 한번 볼까합니다.

본인은 좀비가 되어서도 아이를 위해. 멋진 부성애죠

그러게요... 좀비가 되가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그리거 남겨질 아이를 생각하며 마음이 어땠을지.. ㅠㅠ

바로 보러 갔니다~
좀비영화는 진리죠 ㅠㅠ

감사합니다.

천만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