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살아있다 후기 약 스포

in #aaa4 years ago

주말에 큰 녀석과 살아있다 영화를 봤습니다.

20200629_181146.jpg

음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그냥 좀비물이네요.
뭐 특별한 메세지가 있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좀비특징이라면 감염되기전의 신체경험등을 일정부분 유지를 한다는 점 인 것 같습니다.

이제 재난(?)영화에서는 드론과 sns 가 필수가 된 것 같습니다.

평소에 저런일이 발생하면 어떻하지 생각을 많이 하는데 딱 제 생각대로 표현된 부분이 몇 부분 있더군요.
결국 밖에서 식량확보가 안되면 옆집이나 윗집을 터는 수 밖에요. 물론 빈집일 경우나 이미 좀비에...

뜬금없는 장면도 좀 있고 개인적으로 추천은 별로... 추천한다면 음.... 박신혜?!

제가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이거든요.
완전 이쁨 ㅎㅎㅎ

하여간 오랫만에 본 영화인데 아쉽입니다^^

Sort:  

좀비도 유행인가 봐요 ㅎㅎ

멋진 하루되세요~~^^

!shop

여름이라 그런가봐요^^

Hi~ hodolbak!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upvu voted. voting percent : 7.88 %, delegate sp : 6500,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1444450

재난영화 분위기네요. 위 장면들은... ㅎㅎ

재난이죠. 좀비재난 ㅎㅎㅎ

좀비물... 무서워서.. 전.. ㅎㄷㄷ

영화긴 하지만 좀 징그럽죠.
현실에서도 과연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저도 영화보면서
박신혜 참 이쁘구나
생각 들었어요. ㅎㅎ

진짜 이쁘지요.^^

살아있다 결백 사라진시간 중에 고민고민하다가 결백을 선택했는데
형들 평보면 나으 탁월한 선택!! 므흐..

ㅎㅎㅎㅎㅎ 굿 초이스

ㅋㅋ박신혜 팬답게 영화사진도 모두 그녀ㅋㅋㅋ

유아인 따위 ㅋㅋㅋ

남자주인공은 없나보네여..후반기 이정재 황정민 영화가 기대되긴합니다

유아인이 남주 입니다. 하지만 제게는 박신혜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11.07
ETH 3913.05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