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주말 관객수를 맞춰라!! &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edited)

boxoffice2.jp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1. BoxOffice 시리즈 소개

BoxOffice 시리즈는 개봉작중 하나를 지정해서 주말(토,일) 관람객수(뒷2자리)를 댓글로 맞추는 주제입니다.

집계는 영화진흥위원회의 KOBIS (영화관입장권통합전상망) 통계를 사용.


2. 오늘의 BoxOffice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맨 인 블랙이 돌아왔습니다.^^
맨 인 블랙하면 1편~3편의 주연을 맡은 토미 리 존스와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윌 스미스가 떠오르는데요.
과연 우리 천둥의 신 토르의 크리스 헴스워스와 토르-라그나로크에서 발키리역을 맡은 테사 톰슨과의 케미가 어떻게 이루어 질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엠마톰슨과 리암니슨 너~~~무 좋다 ㅎㅎㅎ




3. 보상

  1.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20~40%, 35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 관람객수(뒷2자리)를 맞추거나 근사치 3인에게 30A씩 지급



4. 기간

  1. 6월16일 토요일 저녁까지




자 그럼 관람객수와 맨 인 블랙에 대해 아무말이라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예시
관객수:23
토르랑 발키리.. 쟤네가 외계인이잖아 ㅎㅎㅎ

자 놀아봅시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메인 예고편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5만 스테이킹)
  4. 총 24곡의 이웃추천 OST 보러가기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 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46정도로 찍어 봅니다!ㅎㅎ
맨인블랙 시리즈가 또 나오는군요!

윌스미스는 이제 안나옴???
32 찍어봅니다~^^

윌스미스는 알라딘에.. ㅎㅎㅎ

뒷자리 89
스케일이 얼마나 커졌는지 궁금하네요. ^^

관객수 : 36
좋은 이벤트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39갑니다앗 외계인의 기준은 무엇인가....

글쎄요 ㅎㅎㅎ

관객수 : 28

맨인블랙 시리즈 재미있게 봤었는데, 이번작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66 땡으로 갑니다.
외계인은 누구의 기준인지? 그래도 기대되는 영화네요. 66에 저도 포함예정.

이전 선배들의 포스가 너무 막강해서 과연 잘될까 기대반 걱정 반입니다.
관객수 : 28

관객수 : 57
나도 말하는 강아지랑 하늘을 나는 자동차 가지고싶다!!!
1000년 뒤에 태어날껄!!

1000년 뒤면 더 어마어마 한게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25 예상합니드앙~!!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