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미션'에서 '8월의 크리스마스'까지 이웃분들의 최애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 꿀잼보장 & 이벤트는 진행중^^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 의 AAA 전용 큐레이션계정입니다.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어제 '호돌박의 한줄리뷰 - 오늘의 영화'에 댓글을 남겨주신 이웃분들의 최애 영화를 모아봤습니다.

이렇게 모아서 보니 이웃분들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기도 하고 왠지 DJ가 된 기분도 들고 좋네요^^

혹시 관심이 가시는 영화가 있으시면 오늘 한번 감상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내가 사랑한 영화


@bluengel - 미션

엔니오모리코네 음악 감독님의 선율~
심금을 울린 내 인생 영화

@bji1203 - 이프온리(If only)

특별히 기억에 남는 이유는 OST 때문입니다.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
가사도 이쁘고 멜로디가 너무 좋아서 한동안 들었던 기억이..

@happy-banguri - 본시리즈, 놀란감독의 배트맨시리즈

눈물짓는 감수성 영화도 좋지만, 그냥 가슴 빵 터지는 시원한 영화가 좋습니다.

@kungdel - 아이 엠 샘

제가 가장 눈물을 많이 흘렸던 영화를 적겠습니다.
감정이입이 굉장히 심하게 되었었던것 같아요.

@daegu - 기쿠지로의 여름

인생영화? 하나만 고르기가 참 어렵습니다.
로드무비를 좋아하는데 기쿠지로의 여름이 좋더라고요.

@bewarecenterbase - 인생

인생 영화 가 사람마다 다를 수 있나요?

@bbooaae - 제리 맥과이어
인생영화는 ?
@rbaggo - 클릭(Click)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개그 코드 뿐만 쓰나미처럼 몰려오는 감동까지 볼 때마다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epitt925 - 지금 만나러 갑니다

사실 책으로 먼저 접했지만 영화도 색다른 감성이 있었습니다!!!

@dmsqlc0303 - 타이타닉

긴 상영시간에도 손에 땀은 쥐게하고 유람선등 배를 타면 한번씩 나는것처럼 팔을 펼치게 하는 마력의 영화죠^^~

@naha - 허브, 미녀는 괴로워, 엽기적인 그녀,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이 영화들의 공통점은 여주인공이 미녀라는 겁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미녀 나오는 영화가 좋아요. ㅋㅋㅋㅋㅋ

@booga, @skuld2000 - 포레스트검프

딱 하나만 꼬집기가 힘드네요
뭐.. 설명이 필요없는 명작이죠.ㅎㅎ

@crowsaint - 매트릭스

세계관도 주인공 성장과정도 딱 맘에 들어요
필력이 딸려서 그렇지 진심 별 삼천개정도 주고 싶습니다 ㅠ ㅠ

@hyok.aaa - 해리포터

재밌어서 안읽던 책을 읽게 되었다는....사람 하나 살린거죠 ㅋㅋㅋ

@mimistar - 블랙스완

타인이 원하는 나와 내가 원하는 나의 갈등이 공감되더라구요.

@noisysky - 킹콩

킹콩이 죽는게 너무나 슬퍼서 지금까지 기억이 나네요.
그 이후 동물이 죽는영화만 슬퍼했던거 같아요.

@backdm - 인셉션

꿈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거대한 스케일과 스토리를 만들어냈다 하는 점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마지막부분에 팽이가 넘어졌느냐 안넘어졌느냐 하면서 친구와 논쟁했던게 생각이나네요.

@kyslmate - 8월의 크리스마스

20대때 꽤 오랫동안 <8월의 크리스마스>의 그늘 아래 있었습니다.

@influencer07 - 말할 수 없는 비밀

영화중에 남자주인공인 같은 학교 다른 남학생과 피아노 베틀을 하는 장면을 정말 소름돋는 최고의 명장면이죠!!

@kiwipie - 인생은 아름다워

극장에서 보고 펑펑 울면서 종로길을 혼자 걸었어요. T^T

@matildah - 레옹

그래서 계정이름도 ^^

@fur2002ks - 클래식

인생 영화라... 저는 클래식이요!

<포스터출처:네이버영화>



@bji1203 님이 남겨주신 이프온리(If only) 의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


@bluengel 님이 남겨주신 미션의 Gabriel's Oboe

덧붙임

  1. 댓글이벤트를 하며 소통을 하고 있는데 솔직히 재미있습니다.^^
  2. 여러분의 보팅, 리스팀, 무엇보다도 참여가 이 시리즈를 이끌어가는 큰 힘이 됩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3. 아직 이벤트는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가 바랍니다.^^
    [한줄리뷰이벤트] AAA 그랜드 오픈 기념!! 내 인생의 영화는?? && 댓글보팅 + AAA 지급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공연, 음악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오픈 하였습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아~ 다운보팅 누르고싶은데..
슬쩍 구글에서 찾아보고도 싶다..
어쩌지?? 이 이중성을..

제가 소득이낮아서죄송합니다
다운로드 (3).jpeg

ㅋㅋㅋㅋㅋㅋ

그냥생각나서쓴겁니다! 나쁜의도는 없는걸요 ㅠ

아 마이형 진짜 ㅎㅎㅎㅎㅎ

ㅋㅋㅋ 포스팅되게 멋지네요.!
공들여작업하신게 느껴집니다.

ㅋㅋㅋㅋ

안 본 영화중에서 기쿠지로의 여름이 궁금해지네요 ^^

전 일본 영화인 ‘말할 수 없는 비밀’ 영화가 정말 오랫동안 기억에 남습니다! 특히 영화중에 남자주인공인 같은 학교 다른 남학생과 피아노 베틀을 하는 장면을 정말 소름돋는 최고의 명장면이죠!! 생각난 김에 또 봐야겠습니다 ^^

큰 애가 요즘 피아노에 꽂혀서 덕분에 배틀 장면은 한번 봤습니다^^

@biji1203 님이 남겨주신영화도 저희 인생영화였어요 ㅎㅎㅎㅎ 슬픈이야기가 있지만.ㅋ

오 뽀돌언니 나도 꼭 볼게^^

저는 인생은 아름다워 - 극장에서 보고 펑펑 울면서 종로길을 혼자 걸었어요. T^T

인생은 아름다워 ㅠㅠ
아빠가 마지막 끌려가는 장면은 정말 ㅠㅠ

펑펑펑 눈물이 주르르르르르르~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네번정도 봤어요ㅠㅠ
근데 저희 아버지는 왜이렇게 영화가 씨끄럽냐며 싫어하더라구요... 사실 주인공이 말이 많긴하죠 ㅋㅋ

찬란한 슬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스트에 없는가를 적어야 하나봐요 ^^

전 레옹이 생애 최대 영화에요 ~
그래서 계정이름도 ^^

오 레옹 저도 완전 좋아합니다.
개리올드만의 약빤 연기 최고!!

깔끔하게 정리 해주셨네요^^ 인생 영화라... 저는 클래식이요!

클래식 손예진 존예죠^^

난 기억이 없어요
100편짜리 삼국지 아마도 그건거 같아요

카카형 그건 대하드라마인데 ㅎㅎㅎ

ㅋㅋㅋ 기억나는 영화가 없어 ㅋㅋㅋ

유명한 영화들이 잔뜩 모였네요 ㅎㅎㅎ
포레스트검프도 매트릭스도 너무나 멋진 영화이죠 ㅎㅎ

둘다 최고죠^^

아직 보지 못한 영화가 정말 많네요.

네 댓글이 이런 꿀잼을 줄지 몰랐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