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이벤트6탄] 내가 진짜 타짜다!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명절 시작이네요.
새로운 추석 맞이 이벤트 '내가 진짜 타짜다' 입니다.^^

1. 참여방법

  • 유튜브 영상에서 1~4번 까지의 섯다패중 하나를 선택해 댓글에 달아 주시면 끝!!!
  • 족보는 별도로 없이 긋수와 땡으로만 합니다.

2. 보상

  • 제 패를 이기는 경우 20% 보팅!!
  • 땡으로 이기는 경우 30% 보팅!!
  • 1.3, 1.8 광땡으로 이기는 경우 50% 보팅!!
  • 3.8 광땡으로 이기는 경우 100% 보팅!!

3. 패오픈!

  • 다음 라운드 영상 올릴때까지^^ (내일이 될 것 같네요^^)

유튜브는 재미없지만 직접 찍었습니다.^^
주사위로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날이 날이 인지라 ㅎㅎㅎㅎ

재미없더라도 참여해 주세요.
다음엔 진짜 AAA 를 걸고 해볼까요??^^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저는 2번 하겠습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유튜브 영상이 어디에 있ㅇ나요? 그냥 1~4중에 선택하면 되는건가요? 그럼 저는 4.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래 유튜브 영상 안 보이세요??

저도 4번 하겠습니다.
저에게 4 가 행운의 숫자입니다. ^^

해피 추석 되세요.

ㅋㅋㅋㅋ 신박한 이벤트네요!! ㅋㅋㅋㅋ 재밌당ㅎㅎ
저는 2번 가겠습니다!! 'ㅡ'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4번 선택해봅니다. ^^
다음 영상이 기다려지는데요. ^^

2번으로 갈께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호돌언니 손 이뿌네요. ㅎㅎ
3번 찍어요. ㅎ

언니 고마워용^^

3번이용!ㅋ 2장잘올라갔고!

행복 만땅 추석 되셈요.
1번요~~

ㅋㅋㅋ 이거 재미있네요. 저는 3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