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월요출첵 - 조조?!, 심야?!, 아무때나?! & 보팅 + AAA 지급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1. 출첵 시리즈 소개
출첵 시리즈는 매주 월요일 간단한 미션과 함께 이루어지는 댓글 출첵이벤트 입니다.
일반적인 커뮤니티 출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오늘의 출첵 미션
어제 온가족 출동해서 라이온 킹을 봤습니다.
원래 더빙이 아닌 경우 조조를 보는 편인데 급!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해서 오후에.. 그러면 비용이 ㅠㅠ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내가 주로 관람하는 시간은???
[조조?!, 심야?!, 아무때나?!]
요즘은 영화비가 기본이 12,000원인거 같아요.
거기에 아이맥스, 3D, 4D는 더 비싸고....
무조건 할인이 답인 것 같습니다.
아니면 조금 저렴한 조조나 심야.
아니면 매월 문화의 날(마지막주 수요일)에.
예전에 심야에 두편연속상영하고 그런 것도 있었는데 요즘은 볼 수가 없네요.
자 그럼 조조?!, 심야?!, 아무때나?!
당신의 선택은???
3. 보상
-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20~40%, 39만 스테이킹)
- AAA 추가지급! -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100 AAA 씩 지급)
- 상금은 지속적으로 업을 할 예정입니다.^^
4. 기간
-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자 그럼 오늘의 출첵 미션 댓글로 달아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그럼 좋은 한 주 보내세요 제~~~발^^
덧붙임:
-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1만 스테이킹 + 1만 업)
- @hodlbak 은 @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40만 스테이킹)
-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는 내일 오전에 포스팅됩니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저녁시간 전에 보는걸 선호합니다! 그러면 저녁 먹으면서 가족이랑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요! ㅎㅎ
영화보는 시간은...!! 전 아무때나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주로 저녁즈음이기는 하지만 평일에 쉬는날에는 낮에도 보고!!
조조든 심야든 영화를 볼 수만 있다면 땡큐입니다 ㅎㅎ
주로 주말심야에 봅니다.
사람도 좀 없어서 편하게 본답니다.
저는 아침보단 밤이네요. 같이 가는 분들이 야행성들이시라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공짜로 보면 좋은데...전 본다면 야간입니다^ 흐흐
심야를 보고 싶은데 조조로 봅니다. ^^
아이들이랑은 조조가 좋더라구요~^^
마누라가 보고 싶을 때
거의 정답인데요 ㅎㅎㅎ
평일에 봐야 싼데 아무래도 주말에 보게 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