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월요출첵 - 처음 간 극장이름은?? 또는 본 영화이름은??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으로 다양한 시리즈로 트리플A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1. 오늘의 출첵 미션

오늘
@centering 님의 처음 갔던 영화관은 어디일까? 님 글과
@pepsi81 님의 여러분들의 첫 극장 추억은? 님 글을 보았습니다.

저는 처음본게 청계천 어딘가 즈음의 극장에서 성룡인가 이소룡인가의 영화를 보고 집에 와서 형이랑 계속 쿵후흉내를 내며 저녁을 보냈던 기억이 어설프게 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숟가락 잘 얹는 저라 이번주 월요 출첵은

어서와! 극장은 처음이지?

내가 처음 간 극장이름!
또는 극장에서 본 영화 이름!

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2. 보상

  1. @hodo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10%~)
  2. AAA 추가지급! -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200 AAA 씩 지급)
  3. 상금은 지속적으로 업을 할 예정입니다.^^


3.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자 그럼 오늘의 출첵 미션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그럼 좋은 한 주 보내세요 제~~~발^^

포스팅이벤트 공지!!

[어서와! 극장은 처음이지?] 란 주제로 극장이나 영화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주제로 상금을 걸고 포스팅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공지시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덧붙임:

  1.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는 내일 오전에 포스팅됩니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어린시절에 추석이나 설날에 영화관에 성룡 영화 보러가는 재미를 살았던 것 같습니다.

대구에 있던 한일극장이었네요.

예전 제가 다니던 시절에 영화관에 가기 힘든 시절이라서 학교에서 문화 교실이라는 이름으로 일년에 한 두번 학생 전체가 영화관을 빌려서 보던 시절이 생각납니다.

지금 처럼 멀티 플렉스 시절이 아니고 한 영화관에 거의 2,000 단위는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

한 주 화이팅입니다.

2천명 대단하네요^^
예전 영화들 보면 단체로 관람하고 그런 장면들을 많이 봤어요^^

첫 극장은 초1.2때 사촌언니 오빠를 따라간거라 어디인지 도통 ㅎㅎ 영화는 맹구가 나왔는데 이것도 기억이 안나네요.ㅋ
중학교때 시험끝나면 단체로 아세아극장(그때도 문닫기 전인 허름한)에서 영화를 본게 제 첫 극장 입문 같아요.ㅎㅎㅎ

미미별언니 아세아극장이 그 청계천에 있는거 아닌가요??? ㅎㅎ

기억이 잘안나는데 제기억속에 친구들과 갔던 첫 영화관은 춘천 피카디리 극장이었고 인디펜던스데이를 봤던것 같아요^^

춘천에도 피카디리가 있었군요^^ 저는 서울 종로 피카디리 갔었습니다^^

제일극장 지금은 없어지고 없는데요..
당시에 본 영화는 바로 내이름은 독고탁~~
야구 만화 영화입니다.

독고탁 유명하죠^^ 까치와 양대산맥 아닙니까? ㅎ

네 그렇습니다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극장에서 우뢰매를 처음 본 걸로 기억합니다.

심형래의 역작이죠 ㅎㅎㅎ

아마도 대한극장? 늑대와 춤을인가 늑대와 함께 춤을 인가 헷갈리네요 ㅎㅎㅎ

찾아와 보니 늑대와 춤을 이네요. 극중 케빈코스트너의 인디언 이름이기도 하고요 ㅎ

국민학생때(아마 6학년)충주시에 있는 한일극장(지금은 없어짐)을 처음 가봄.그 날 본 프레데터가 첫 영화입니다~^^

프레데터 재미있죠^^

처음간 극장,,어릴때 엄마손잡고 간기억밖에,,,어린이대공원주변이어서 지금은 없어졌습니다 ㅡ.ㅡ

대구극장이었던가... 우뢰매(?!)를 보러 갔었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영구시리즈나 우뢰매가 극장에서 처음 본 영화였던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08.13
ETH 2493.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