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함께 하는 연말연시! 20를 잡아라!" -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 최대 2,000 AAA & 풀보팅!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대망의 2020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asd5710 님이 언급해 주셨지만 어릴때 보았던 TV 애니메이션 2020년 원더키드가 떠오르네요.
어릴적 2020년이 되면 자동차가 막 날아다니고 그럴 줄 알았는데 ㅎㅎㅎ

오늘은 새해가 되어서 제목으로만 골라봤습니다.

2010년에 개봉한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오래전 아이들과 함께 본 영화이기도 한데요. 발상이 아주 좋았던 영화인 것 같아요.

2020년 한 해 우리들이 원하는 모든 것들이 하늘에서 비처럼 쏟아져 내린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모든 그런것들이 내려와 여러분들의 가슴에 소중하게 자리잡았으면 좋겠습니다.
단, 너무 욕심내면 안되겠죠 ㅎㅎㅎ
영화에서도 결국은 사람들의 욕심으로 인해 하늘에서 내리는 음식이 재앙이 되어버리죠^^

아쉽게도 지난회차에는 당첨자가 없네요^^

'영화와 함께 하는 연말연시! 20을 잡아라!


1. 참여방법
- 새로운 출발에 어울릴만한 영화를 추천해 주세요.
- 주사위는 #wdice 로...

2. 보상
- 십자리 숫자 2인 경우 : 500 AAA 지급 + 50 % 보팅
- 일자리 숫자 0인 경우 : 500 AAA 지급 + 50 % 보팅
- 20 : 2,000 AAA 지급 + 100 % 보팅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개봉:2010.02.11
등급:전체 관람가
장르:애니메이션, 가족
러닝타임:90분



오늘은 햄버거 비! 내일은 스파게티 폭풍!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먹을 거라고는 정어리 밖에 없는 작은 도시 꿀꺽풍당 섬을 위해 허당 과학자 플린트는 물을 음식으로 바꾸는 수퍼음식복제기를 발명한다.
하지만 실험도중 기계는 하늘로 날아가고, 모든 것이 실패로 돌아갔다고 생각한 순간 마을에는 맛있는 햄버거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하늘로 올라간 수퍼음식복제기가 작동을 시작한 것.
그 때부터 섬에는 핫도그, 와플, 치킨, 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음식들이 매일매일 내리고 사람들은 달콤한 행복에 빠진다.
대박 큰 바나나, 집채 만한 팬케이크, 음식들이 점점 커진다고?! 하지만 점점 많은 음식들을 요구하는 사람들과 섬을 관광지로 개발하려는 탐욕스러운 시장의 욕심으로 인해 기계는 점차 멋대로 작동하기 시작한다.
그 결과 집채만한 팬케이크와 사람만한 핫도그 비가 내리는 등 점점 거대해지는 음식들로 인해 도시는 초유의 재난 상황을 맞게 된다.
플린트는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음식 기상캐스터 , 옛날엔 얼짱 모델 베이비 브렌트, 베프 원숭이 스티브와 함께 기계를 파괴하기 위해 하늘로 향하는데...
지나치게(?) 맛있는 상상이 만들어낸 사상 초유의 음식재난이 시작된다!


영화제목을 보니 버블시스터즈의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란 노래도 생각나네요^^
솔로분들은 좋은 사랑의 결실을 맺는 한 해도 되세요^^

Sort:  

이 애니메이션 봐야겠는 걸요?
음식 영화 좋아하니까요.ㅋㅋ
호돌박님, 새해 새 직장에서 일 잘 풀리시길 바라고, 가족들 모두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wdice

저녁 많이 먹었는데... 또 배고파 집니다 ㅠㅠ
#wdice

저도 재밌게 봤던 애니메이션입니다~ ㅎㅎ
#wdice

2020년을 배경으로 한 영화.. 예스터데이 를 비롯해서 많은 영화가 있네요.
#wdice

하늘에서 움직이 ㅎㅎ 이 애니 좋게 봤네요.
전 천문 볼만할듯 합니다.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최민식 한석규 두 배우만으로도 기대가 큰 영화입니다. ㅎ

인턴 추천드립니다! 할아버지 진짜 멋있으십니다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wdice

로버트드니로의 담백한 연기가 너무 좋았어요.
그런 인턴은 누구나 뽑고 싶어할 듯 ㅎ

하늘에서 비오듯 내리는... 재미있는 상상들 ㅎ
#wdice

2020년이 아주 멀 거 같았는데...세상에 지금이라니요 ㅎㅎ
#wdice

2100년도 금방 오지 않을까요 언니?
물론 전 없지만 ㅎㅎㅎㅎ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새해에 어울리는 영화... 포레스트 검프를 다시 보고 싶네요.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334.44
ETH 2694.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