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자단의 "빅 브라더" 리뷰 >액션 코미디 감동 세가지를 갖춘 영화~

in #aaa5 years ago (edited)

오늘은 하늘이 파래서 더 더 기분 좋은 날입니다
저의 새로운 시작 이번주 첫 리뷰는 견자단씨의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남편이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랍니다

[견자단의 빅 브라더 :: 2018년 액션/ 코미디 ]

<간단 줄거리>

불량 학생들이 넘치는 F.6B반의 담임 선생님겸 일반 상식 선생님으로
새로 온 진협(견자단)이라는 선생님이 담임을 맡게 됩니다
그중 F.6B반의 골치거리인 5명은 진협의 눈에 들어 오고
아이들의 속사정을 알아 가며 아이들이 원하는걸 이룰 수 있게
도와주면서 아이들은 진협에게 문을 열게 됩니다

하지만 좋은 일만 있지가 않겠지요 ?
F.6B반의 아이중 한명시 자살 시도를 하게 되며
각 언론, 학부모들까지 진협의 선생님 자질을 가지게
되고 결국 진협은 학교를 떠나게 되는데요

[간란 리뷰]
사실 처음 보기전 견자단 작품이라길래 굉장히
액션씬이 많은 그런 영화라 생각했어요
그래서 크게 흥미가 없었는데 액션씬은 약간씩 있고
오히려 저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영화였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스승의 진정한 가르침을 통해 처음 시작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아이들이 변화해 가는 모습을 정말 흐뭇하게 봤답니다
부모의 입장으로 정말 이런 선생님이 저희 아이들 곁에 있다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나의 아이들이 생각하는 꿈, 소망등에
대해서도 한번쯤 더 생각하게 되었네요

전 사실 어떤 영화 드라마든 결말이 해피엔딩을 굉장히 좋아해서
이런 감동과 액션이 함께 있는 영화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액션을 굉장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조금은 실망할 수 있는 영화지만
적당하게 과미된 액션 거기다 견자단씨 특유의 액션씬이 전 좋았습니다
견자단씨는 여전하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봤어요

오랜만에 액션에 따뜻함이 같이 곁드려진 영화였다 생각합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견자단만의 액션도 보고 거기다 따뜻함 까지 있는
그냥 마음 편하게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영화로
빅 브라더 추천해 봅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오래간만에 아이들을 재우고 남편과 호텔 델루아를 보고
본 빅브라더 ~ 같이 맥주 한잔 마시며 이야기 하면서
영화를 봐서 행복했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다 안커서 영화관에 거의 못가지만
이렇게 집에서 같이 영화를 보며보낼수 있어 좋았네요
벌써 새로운 한주의 시작입니다
7월도 거의 막바지이네요 모두 행복한 월요일 시작하세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저도 견자단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ㅎㅎ
액션이 멋져서.+_+

Posted using Partiko iOS

남편이 엄청 좋아해요

아이와 같이 영화를 볼 수 있는 것도 행복이네요.

그쵸 ㅎㅎ 한번 같이 가야죠

오늘도 @hee4552님의 스팀잇을 @kr-newbie가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견자단 영화중에 이런 영화도 있군요~!!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 한 번 봐야겠습니다^^

정성스런 리뷰 감사합니다. themovedb URL 넣을시 검색결과가 아닌 영화 상세 페이지 URL을 넣으셔야 영화 리뷰로 인식하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

학교로 간 견자단~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빅브라더라고 하셔서 감시 통제를 하는 빅브라더를 상상했는데 마음을 둘 수 있는 든든한 빅브라더였군요! ㅎㅎ
영화 추천 감사합니다!

오붓한 시간 저도 가져야겠습니다..ㅎㅎ

멋진 하루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7월 막바지에 더위가 시작되네요 ㅎㅎ

멋진 하루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79.94
ETH 2522.4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