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더 페이보릿

in #aaa5 years ago (edited)

영화 관람권이 생겨서
메가박스에서 봤었어요
요런거 하나씩 생기면
보고 싶은거 혼자 가서 봐요
혼영 은근 재미있어요 ㅎㅎㅎ
영화에만 집중할수 있고요~

1559796849061.jpg

권력을 향한 그녀들의 미친 발버둥이 시작된다!
여왕의 마음을 차지하라!

절대 권력을 지닌 히스테릭한 영국의 여왕 ‘앤’(올리비아 콜맨). ​
여왕의 오랜 친구이자 권력의 실세 ‘사라 제닝스’(레이첼 와이즈)와 ​
신분 상승을 노리는 몰락한 귀족 가문 출신의 욕망 하녀 ​
‘애비게일 힐’(엠마 스톤)은 여왕의 총애를 받기 위해 ​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발버둥치기 시작하는데…​

1559796850393.jpg

2019년 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올리비아 콜맨이
영국의 앤 여왕역을 맡아 열연한 영화예요
18세기 영국의 권력을 다투려는
사라와 애비게일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쥬~

이 영화의 배경을 알기위해선
영국의 명예혁명을 알아야 한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ㅎㅎ
앤여왕과 그녀를 둘러싼 두여자의 이야기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크게 성공한 영화는 아니예요
상영관 찾느라 힘들었을 정도^^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의 배경이 되는 당시의 궁전, 귀족들의 모습, 의상 등이
맘에 들더라구요

세 여자의 연기력도 좋고요
특히 앤여왕의 연기는 인정!!

유럽의 왕실이 배경으로 되는 영화들은
미장센이 너무 좋잖아요
미장센이 이쁜 영화로는 아가씨도 뽑을수 있겠네요

남자분들 보다는 여자들이 보면 좋은 영화로 뽑아보겠습니다
시대극 좋아하시는분들은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좀 자극적인 장면이 있기는 한데
다 극의 흐름으로 보시면 거부감이 좀 덜하지 않을까 싶네요


Sort:  

정말이지 여자들이 공감할 영화 같군요~
아내와 함께 보러가면 좋을듯 합니다

아내사랑꾼이시군요 ㅎㅎㅎ
꼭 같이 보세요 ~~

앗 재밌을것 같아요~ ^^

여자들의 암투가 무시무시 하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