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미녀와야수

in #aaa7 years ago

20190611_205434.gif

스크린에 재탄생한 세기의 걸작!
전 세계가 기다려온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엠마 왓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
어느 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댄 스티븐스)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 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영화리뷰] 알라딘

얼마전 개봉한 알라딘 같이
동명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와야수의 실사판이예요
최첨단 기술로
벨과 야수는 물론
촛대, 시계 주전자 등의 캐릭터들을
실제와 같이 리얼하게 구현해서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였고요
완벽한 셋트
그리고 톱가수들이 참여한 OST까지
눈과 귀가 너무 즐거운 영화라서 추천해봅니다

벨역할의 엠마왓슨은
애니메이션보다 더 이쁨폭발 ㅎㅎ
야수 역할은 배우 댄 스티븐스가 맡았는데
저는 잘 모르는 사람이더라구요
그리고 야수가 너무 멋있어서
왕자로 변신하고 나서는 ㅋㅋㅋㅋ
전 야수가 더 좋습디다 ~~~~~~~~

그리고 미녀와 야수에 나오는 조연중
미세스팟은 너무나 유명하잖아요
며칠전 어느 까페에 갔더니
있길래 한장 찍어봤어요

1560254285106.jpg

원작 애니메이션은 너무 유명해서 많이들 보셨을거예요
엠마왓슨이 열연한 실사판 미녀와야수도 보시고
비교한번 해보세요^^


Sort:  

오래전 영어공부한다고 애니로 수십번 보던건데... 실사 판이네요.^^

애니로 영어공부 많이들 하셨지요
전 안했지만 ㅎㅎㅎ
지금이라도 해볼까 고민중이랍니다

애니메이션이지만 참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공주시리즈는 뻔한결말이지만 재미가 있네요 ㅎㅎㅎ

요거 실사판 넘 재밋게 봤지요~~ 그래서 알라딘도 넘 보고픈데 ㅋㅋ 시간내기가 어렵네용. 다음주엔 가봐야겠어요.

이거 재밌게 봤으면 알라딘도 보셔야쥬 ㅎㅎ
얼른 보러 가세요~

실사판이 잘된게 현재 미녀와야수 알라딘인것 같아요.
그리고 여름에 나올 라이언킹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라이언킹도 기대됩니다
우리 심바가 얼마나 멋질지 ㅎㅎㅎ

미녀와 야수중엔 야수가 넘나 멋짐요 ㅎ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47 which ranks you at #1778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78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0803.79
ETH 1617.3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