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굿바이 싱글

in #aaa5 years ago

20190716_234244.gif

대한민국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스캔들!
이번엔 제대로 사고쳤다!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김혜수) .
그러나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되는데!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김혜수)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와
소속사 식구들이 안절부절하며 뒷수습에 동분서주 하는데…
통제불능 여배우! 그녀의 무모한 계획은 계속 될까?!

혜수언니가 톱스타로 나오는 영화라
김혜수언니가 무쟈게 이쁘게 나오는 영화입니다 ㅎㅎㅎ

독거스타 김혜수
@fur2002ks 독거노인님 보셨는가요?? ㅎㅎㅎ
매니저 마블리
매니저 부인 서현진

사고친 중딩 김현수와 동거스토리 입니다
사회적인 효과도 살짝 담은영화지만

시간이 많이 남을때
할일 없을때
삶이 지루할때
그냥 웃고즐기며 볼수 있는 영화예요

저도 극장에서 보진 않았고
명절특선영화 해줄때 본거 같네요
요즘 명절에 나름 좋은 영화 많이 하더라구요
영화채널도 있긴 하지만
시간 맞춰 보는 명절 특선도 좋쥬 ㅋㅋㅋ

가볍게 보시기엔
혜수언니가 너무 이쁘다는~

나름대로 해본
@greenlatte의 김혜수 특별전 이었습니다
요즘 맘 고생 심했을 김혜수언니
얼른 털어내셨으면 좋겠네요

팬심 가득담아 응원합니다 ~~ !!


Sort:  

즐거운 하루되셔요~~^^

감사합니다~~

독거스타 김혜수
@fur2002ks 독거노인님 보셨는가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못본 영화네요!! 제목만 보고 제가 외치고 싶은 말이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이런식으루 말고
얼른 청산하시길 ㅎㅎㅎ

진심입니다요~~ 굿바이 싱글~~

독거스타 김혜수
@fur2002ks 독거노인님 보셨는가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못본 영화네요!! 제목만 보고 제가 외치고 싶은 말이라고 생각했는데...

라떼님 이번주는 김혜수 특별전으로 가시나요?? ㅎ
풀봇은 다 받아가시는군요 ㅎㅎㅎㅎ

부천영화제 김혜수특별전보고
자체 특별전중이었어요~~

이제마감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57.03
ETH 3400.9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