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 기생충(스포없슴)

in #aaa5 years ago (edited)

제72회 황금종려상 수상작 기생충입니다
사이트마다
온통 기생충 스포가 만연하더라구요
볼까 말까 하고 있었는데
넘쳐나는 스포에
그정도로 인기가 있나 싶어서
보러 가기로 합니다

20190604_111709.gif

통신사 무료 영화권으로 한적한 시간에 예매완료
홈까페 개장했으니
커피 한잔 내려서
손에 들고
이쁜장미를 배경으로 한컷 ^^
텀블러 이쁘쥬?? (자랑자랑 ㅎㅎ)

1559615419611.jpg

어머
상영관에 들어갔는데
사람이 없.........
나혼자??
앙..무서운데~~

하고 자리에 앉으니
하나둘씩 들어오네요
휴 다행

1559615421033.jpg

첫 장면부터 그냥 거부감없이 봤는데요
전 함블리 팬이예요 ㅎㅎㅎㅎㅎㅎㅎ
함블리 넘나 귀여운
귀신나오는 드라마에서부터 팬됬어요

미스터션사인에서
함안댁으로 정점을 찍으셨쥬
그래서 함블리 이정은씨 좋아합니다
제 취향이 좀 그렇쥬??

“폐 끼치고 싶진 않았어요”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사장(이선균)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기업 CEO인 박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조여정)가 기우를 맞이한다.

그러나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이정도의 스포만 알고 갔는데
깜짝 등장인물도 있고요

재벌집에 들어가면서 부터 아슬아슬 합니다
점점 대범해지는 가족들과
선 넘는것을 싫어하는 박사장네 가족

함블리의 반전까지
후반으로 갈수록 흥미진진하다가
좀 잔인한 장면이 있어요
눈감고 있느라 못봤어요

스포안쓰려다 보니
할말이 많이 없네요 ㅋㅋㅋ
이 영화의 최대 스포는
제목이 다한다더니
그런거 같아요

송강호 연기도 좋았지만
전 조여정도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는거 같아요
편안하게 연기 잘하는거 같아요

아주 편하게 본 영화는 아니고
또 다 이해가 되지도 않은 영화 ㅎㅎ
영화보고 왔으니 스포들 보면서
아..이런내용이었구나
이해하는 부분도 있어요

스릴러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강추해봅니다~

Sort:  

카카가 라떼님에 aaa 첫 포스팅을 환영합니다.
함께 즐~~~~ 먹는것도 즐~~~~

마침 영화를 봐서 한번 테스트겸?? 써봤어요
카카님도 얼른 쓰세요 ㅎㅎㅎ

얼른가서 맞팔도 완료했습니다 ㅎㅎㅎ

전 오늘은 구경만....
저 영화본게.언제인지 ㅋㅋㅋ

발빠르게 보셨군요.
스릴러 안좋아하는데 보지 말까요?
ㅠㅠ
무서운거 싫은뎅...
여기저기서 후기 보니 보고싶기도 하네요.
AAA입성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이 좀 잔인해요
눈감고 소리만 ㅎㅎㅎ

후기, 스포가 넘쳐나서 얼른 가서 보고 왔어요
무료관람찬스도 쓰고요

오픈 축하~💙
내일 오픈인줄 알았다는 ㅠㅠ
기생충 오늘 예매했는뎅 ㅋㅋ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낼 오픈 맞아요 ㅎㅎㅎ
얼른 가서 보고 오세요
블루엔젤님 후기도 기대됩니다~

예~압~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운동외 집콕에서 세상과 만남 외출*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텀블러 이쁘쥬?? (자랑자랑 ㅎㅎ)

네~ 텀블러도 이쁘구~ 텀블러 사용하는 마음도 이뻐요^^
기상충에 관한 뉴스는 접했지만... 영화관련 포스팅 같은걸 찾아보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어떤 영화일지 살~짝 기대되네요^^

1559628087279.jpg

오늘은 이걸로 들고나왔어요~~
텀블러부자ㅎ

기생충은 나중에라도 꼭보세요^^

요즘 기생충이 핫하나보네요.ㅎㅎ
앞으로 영화포스터 기대할게요.

넵 덕분에 영화를 더 많이 봐야할거 같네요 ㅎㅎㅎ

ㅎㅎ 저도 비슷한 느낌이였어요~ ^^ (핑크 텀블러 탐나는디유 ㅋㅋ)

저에겐 이쁨가득한 핑크텀블러가 좀 있습니다 ㅋㅋㅋㅋ(자랑~)

그린라떼님,
멋진 리뷰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풀보팅 하고 갈께요.

넵..감사합니다~~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83 which ranks you at #187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92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는 6일 무슨 영화볼까 엄청 고민중입니다.
요즘 기생충이 핫하긴 한데 다소 난해하다, 잔인하다, 선정적인 부분도 있다 등등
부정적인 요소도 많이 있어 알라딘이나 엑스맨 볼까 하기도 싶고...
암튼 결정하기 어렵네요.^^;;

알라딘도 재미있어요~
애니 보고 가시면 더 비교되서 좋을거 같기도 하고요

그럼에도 전 기생충 추천 ㅎㅎㅎ

몰입감도 대단하지만 앵글, 대사 하나하나 생각 할 거리 정말 많이 던져준 영화.
몰입 하다가 영화가 끝나고 생각하면 미쳤다 미쳤다 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오랜만에 돈이 아깝지 않은 영화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