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AA] 트윈스터즈 - Pop Pop Pop! 발랄하고 사랑스러운데 자꾸 눈물이 나네

in #aaa5 years ago (edited)

저도 오래전에 페북인가 어디선가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실제인물들이 다큐로 나왔군요. 쌍둥이로 한날한시에 태어나서 각자 다른 환경에서 살아가다가 쇼셜에 도움으로 또다시 만나다니... 갑자기 생각이 드는게 중국,인도 만 뒤져도 저랑 거의 똑같이 생긴사람이 있을것 같에요.ㅋㅋ
저는 이런 애절한 애기를 읽고도 요런 잡생각만 하는데 고물상님은 늘 타인에 글을 읽을때나 영상을 볼때나 그리고 자신에 마음을 글로 써내려가는 것까지 전부 항상 있는 그대로 그안에 들어가 표현하시는게 천상 ,,, 작가십니다.^^

Sort:  

정말 타이밍이라는 말 밖에는 과거였다면 서로 존재도 알 수 없었겠죠. 생각해보니 저도 오늘 지나가다 너 닮은 사람 봤어란 말을 심심찮게 들었더라는 ㅋㅋ 찾아보면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꽤나 잡생각을 많이 했는데 글에는 적지 않은 것뿐입니당 계산된 플레이 ㅋㅋㅋ 이렇게 곤님을 낚았군요 히힛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