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AAA] 쇼생크 탈출(The Shawshank Redemption, 1994)View the full contextgghite.aaa (44)in #aaa • 7 years ago 며칠 전에 티비에서 하길래 다시 봤는데, 언제나 봐도 재미있는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