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in #aaa7 years ago (edited)

영화 라디오스타 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영화, 가장 많이 본 영화, 추천하고픈 영화입니다.

아주 잔잔한 영화입니다.

한 때 한국 영화의 양대 산맥이었죠 안성기, 박중훈. 이제는 작품이 뜸하지만 그 분들의 연기는 참...

제 어설픈 표현으로는 설명하기 힘듭니다.

쌍8년도 가수왕 최곤이 라디오 DJ를 하면서 다시 스타가 되는 간단한 줄거리죠

하지만 영화 곳곳에 녹아 있는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가 재미납니다.

이 영화에서 말 하는 것은 소통이 아닐까 합니다.

평범한 사람들과의 소통. 그 소통을 통해 쌍8년도 가수왕은 인기 DJ가 됩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하고픈 이야기를 할 수 있게 함으로써 맺힌 응어리를 풀어 주는 것이 아닐까요

저 개인 적으로는 영화 중간에 한 할아버지가 서울 가 3년동안 연락도 없는 아들에게

" 난 괜찮다~!" 하고 크게 외치는 장면이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에는 멋진 대사들이 숨어 있습니다.

" 자기 혼자 빛나는 별은 없어. 별은 다 빛을 받아서 반사하는 거야. "

" 형,듣고있어? 형이 그랬지? 저 혼자 빛나는 별이 없다며. 와서 좀 비쳐주라.쫌. "

어느 장면에서 나오는 지는 직접 확인하심이...ㅎ

영화에 노브레인 이 출연합니다.

저는 그 분들이 가수인지도 모르고 영화를 봤습니다. 신기한 사람들이네~~ 하면서 말이죠.

그 분들 명대사가 있는데

" 존경합니다! 선배님의 그 거친소울! 폭행! 음주! 대마초! " ㅋㅋㅋ

영화의 음악도 영화에 활력을 주고 있습니다.

박중훈이 직접 부른 ' 비와 당신 '

요즘도 가끔 흥얼거리곤 합니다.

생각난 김에

한 번 들어 보시죠

그 외에도 많은 음악이 있는데 직접 영화를 보신는 편이 좋겠지요

또 다른 포스터

언제나 나를 최고라고 말해준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재미없는 글 끝까지 와 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내일은 쉬는 날 ! 좋은 하루 되십니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이거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 참 재미있었는데 이것도 꽤 되었네요 ? ㅎ

세월이 참 빠르죠~~ㅎㅎ

둘의 케미가 진짜 좋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423.20
ETH 1583.3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