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에서 준비한 선물상자 챙겨 가세요~ ^^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AAA에서 선물상자를 받고 설레는 기분을 추체 못하고 있는 파치아모입니다~!
솔직히 선물상자를 받고 얼마나 설레이던지 마치 25년 전 소풍을 가서 보물찾기를 하던 어린 시절로 돌아간 기분입니다. ^^ 어찌보면 사소한 일 일수도 있지만 불금 아침부터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런 꿀 정보를 혼자만 알고 독식할 수는 없죠! 여러분에게 관련 팁을 알려주고자 글을 남겨봅니다. 밋님들도 선물상자를 찾아서 기분 좋은 스팀잇 라이프를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1) 선물상자는 어디서 생성되는가?

AAA에 올라오는 포스팅을 통해 생성이 됩니다. 글 목록에서는 생성되지 않고 글 조회창에서만 생성되기 때문에 꼭 밋님들이 쓰신 포스팅을 꼼꼼하게 챙겨보세요!!

B9E2F3D3-8AEF-4A3D-9177-D35D959CCFEC.jpeg

찬찬히 글을 보다보면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게임에서 나올 법한 선물상자가 뙇!!!

223E5C60-F56C-4BF5-B21C-E4E10BB821DA.jpeg

선물상자를 클릭하면 보물상자를 열어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마치 퀘스트 진행하는 것 같네요~^^

8C7EA55A-E64D-4A62-997A-0A955F413552.jpeg

보물상자를 열면 선물이 뙇!! 500개면 제가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용으로 쓰기 좋네요~^^

838C79BE-C9A3-411D-BD9E-947944D3448F.png

잠시 후 스팀엔진 지갑을 확인해보면 보상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 참!!! 선물상자를 발견하고도 클릭하지 않거나 페이지를 벗어나게 되면 선물상자가 사라진다고 하니 보상확인까지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선물상자, 어떻게 생성 확률을 높힐 수 있는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을 확률 문제입니다. 현재까지 오치님에 의한 공지에 따르면

첫째, 보팅 + 댓글을 달았을 때
둘째, 페이스북으로 포스팅을 공유를 했을 때
셋째, 도네이션 모델을 이용했을 때
추가, 포스팅을 보기 위한 체류시간이 길 때

입니다. 역시나 마음이 담긴 보팅과 댓글, 공유와 기부, 그리고 밋님들의 포스팅을 꼼꼼하게 읽다보면 선물상자가 생성되는 듯 하네요!

(3) 선물 박스에서 어떤 선물을 받을 수 있는가?

기본적으로 선물 박스에서는 AAA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소 1AAA 부터이며 최고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호돌형님의 제보에 따르면 4,000AAA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1AAA를 받으시고 인증하시면 1SBD 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꽝이라고 생각했던 결과가 대박이라니!!!

(4) 지금 선물상자 인증하면 추가혜택까지?!!!!

현재 선물상자를 발견하고 인증하면 추가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추가 지급 선물로는 AAA, SCT, STEEM, SBD 등의 암호화폐 혹은 영화예매권, 신세계상품권 등!!! 혜자스러운 이벤트 선물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어서 빨리 선물상자를 찾으러 출발하세욧~!!(참고로 인증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Move Move!!)


서두에 말씀드렸다시피 선물상자를 찾다보니 마치 동심으로 돌아가 보물찾기를 하는 어린아이가 된 듯 합니다. 밋님들도 순수한 동심으로 주말까지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Sort:  

재미있는 이벤트에요 ㅎㅎ

보물상자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만간 운이 굴러 들어가실 거에요~!!

저도 한 동심하는데.... 상처받아서 울 것 같네요.

댓글 달고 혹시나 하고 스크롤 올렸더니 보물상자가!!!!
그런데 캡쳐였네요. T^T

저도요. 어떻게~~하면서 마구 눌렀네요 ㅋㅋ

이거에 당할사람 많겠는데요..
더구나 gif 로 깜짝 올리면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꼭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키위님^^

팥쥐님.. 저도 알면서도 슬쩍 눌러봤어요..
내란죄.. 책임지세욧!!!
원성들이 자자합니다..

알면서 슬쩍 ㅋㅋㅋㅋㅋ
다음에 꼭 나오실겁니다!!

축하드립니다. 오전에 scot이 멈췄는데도 불구하고 찾아내셨네요. ㅋ 좋은 꿀 팁 감사합니다.이번주 안으로 1개 정도는 찾아내고 싶습니다!! ㅋ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참고라 다시와서 덧 붙입니다. 이 포스팅엔 보물상자가 없습니다;;;;;;;;

다른 포스팅에서 대박 선물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어제부터 포스팅보고 찾고 있는데 저한텐 운이 안따르네요...

독거형님 운은 로또로 몰빵되었나봅니다.
로또 일등 가즈아~!!

저도 하나 나오면 좋겠어요!!!!!ㅎㅎ

제 기를 나누어 드릴게요!!

파치형 완전 축하축하 해욤^^

호돌형님은 더 큰 선물로 돌아 올거에요!! 화이팅~

나도 받고싶당~^^;

선물 전송중인데 약간 버퍼링이 생겼나봅니다 ㅎ

와~ 부럽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불금 보내세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왕자님도 조만간 선물이 도착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37.64
ETH 2405.36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