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의 막장 여행기 - 베케이션(Vacation,2015)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엉뚱한 가족들이 여행을 떠나면서 일어나는 코믹 영화를 소개할까 합니다.
가족들의 따뜻함과 함께 코믹을 주는 전형적인 미국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코믹하고 유쾌한 영화면서 영화를 보다보면 그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느낌까지 들게끔 하는 영화였어요.

1.jpg

개요 : 모험 , 코미디 미국 99분

감독 : 존 프란시스 데일리, 조나단 골드스틴 출연

출연 : 에드 헬름스,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레슬리 만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0.png


줄거리

러스티는 어릴 적에 아버지와 함께 갔던 월리 월드에 대한 추억에 젖어있던 어느날, 아내와 두 아들에게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놀이공원 ‘월리 월드’로 가는 미대륙횡단 여행을 제안한다.

9.png

자신이 어릴 때 아버지가 했던 것처럼, 모두 차에 올라타 도로 위를 달리기 시작하는 그리스올드 가족. 하지만 재미있고 순탄한 여행이 되리라는 기대와는 달리 사건 사고가 터지고 만다.


55.png

이 영화의 주인공이라고 할수 있는 아빠!!
바로 이코노 항공기장이랍니다.

6.png

이 영화는 무엇보다도 미국 곳곳을 보여주기에 마치 미국여행을 온거 같은 느낌을 준답니다.
저도 아직 미국은 가보지 못한 나라인지라.ㅎㅎ

매번 틀에박힌 곳만 가던 가족들이 정말 큰 마음 먹고 여행을 떠나는데 시작부터 꼬이게 시작되죠. 그리고 차도 이상한걸 빌려와서 ㅎㅎ

8.png

예전에 덤앤더머라고 우리나라에서 대히트를 쳤던 영화가 있었잖아요. 이 영화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마 이 영화도 재미가 있을꺼 같아요.
물론 단순한 코미디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잔잔한 휴머니즘도 느낄수 있는게 이 영화의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4.png

가족코미디이긴 하지만 막장코미디가 주를 이루는지라 청소년관람불인거 같아요. 찰떡같은 욕도 난무하면서 추잡스러운 화장실개그까지~~
이런류의 코믹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거부감도 들지도 모르겠습니다.

2.jpg

하지만 정말 막장이지만 영화를 보고나니 유쾌한 기분이 들었어요. 마지막에는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되는지라.^^

코미디영화라면 이 정도는 만들어야 제대로 된 영화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의 ost ~~ 상상히 흥겨워서 좋더군요.^^

스토리는 코믹영화라 뻔하긴한데 웃고 싶은 코믹영화를 보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아쉽게 청소년관람불가라 아이들과 같이 볼수 없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요.

Sort:  

어떤 막장인지 궁금하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